2009년 4월 5일 일요일

나의 기적 체험을 들어 주세요.

더보기

댓글 20개:

  1. 푸하하하, 루크으으으!![폭소]

    답글삭제
  2.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루킄ㅋㅋㅋㅋㅋㅋㅋㅋ

    최고네요 ㅋㅋㅋ 링크 추가하였습니다.^^:

    답글삭제
  3. 번역중에 이게 진짜 최곤데요 ㅋㅋㅋ

    답글삭제
  4. 이건 걸작이다.. 최고야

    답글삭제
  5. 루크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버지 너무 잔인해요.. 흑흑 ()

    답글삭제
  6. 장난전화가 아닐까...싶은데..ㅋㅋ

    답글삭제
  7. @헤에- - 2009/07/05 11:46
    장난전화가 아니고

    저런 식으로 지인을 사칭해서 돈을 뜯어내는 사기 유형이지요~

    답글삭제
  8. 미치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루크 제발 ㅋㅋㅋㅋ

    답글삭제
  9. wwwwwwwww퍼갈께요.

    답글삭제
  10. 루크,라라 wwwwww

    딸이름까지 wwwwwwww

    그리고 사기꾼 네놈, 너도 너무 진지해 www 자중해라wwwww

    답글삭제
  11. 앜ㅋㅋㅋㅋ 최신부터 정주행했지만, 이건 도저히 참을 수 없어 ㅋㅋㅋㅋㅋ 미치겠다 ㅋㅋㅋㅋ 퍼갈게요 제발 허락해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2. ㅋㅋ 루크! ㅋㅋㅋㅋㅋ 퍼갈게욬ㅋㅋ

    답글삭제
  13. 보이스 피싱인가? ㅋ

    답글삭제
  14. 이거슨ㅋㅋㅋㅋㅋ 최고의 결말이다ㅋㅋ. 근데 설마 진짜로 그런거슨 아니겠.....

    답글삭제
  15. 비밀 댓글 입니다.

    답글삭제
  16. 사기를 치려던 사람도 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엔 당황하다 나중에서야 알아채겠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7. 웃겨 죽는줄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

    답글삭제
  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담아가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