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4월 13일 월요일

냉장고에서 추잡한 것이 나왔다.

더보기

댓글 17개:

  1. 여기서 가장 궁금한 것은...스레주의 성별이다!!

    답글삭제
  2. 아.. 의자에서 굴러보긴 이번이 두번째군요...

    답글삭제
  3. 요즘은 게이물이 자주올라와서 훈훈하군요....





    농담입니다.

    답글삭제
  4. 숨을 못쉬겠어요 으하하하하 -_-;

    답글삭제
  5. 좋은 C.H.O.C.O 군요.

    답글삭제
  6. 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

    답글삭제
  7. 연유같은거 뿌리지 마 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8. 악!! 어째서 저런 걸 파는 거냐구요ㅠㅠㅠ

    답글삭제
  9. 말 그대로 추잡.. 추.. orz 으아아아아악 ㅇ>-<

    답글삭제
  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1. 초코볼의 용도는 저것이였구낭....

    답글삭제
  12. 하..하지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코볼 흐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앞으로 초콜렛은 못먹겠군요 흑

    답글삭제
  13. 넘 웃기네요 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4. 아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굴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화룡정점이야!!!!!!!!

    답글삭제
  15. 추잡해!!!!!!!!저런 초콜렛은 대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