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4월 22일 수요일

바보한테 바르는 약 사왔다.

더보기

댓글 15개:

  1. 도포...가 뭐죠? 'ㅅ'a

    답글삭제
  2. ...바보의 환부는 어디인가요... 머리?

    답글삭제
  3. 비밀 댓글 입니다.

    답글삭제
  4. 비밀 댓글 입니다.

    답글삭제
  5. ㅎㅎㅎㅎㅎㅎㅎ 아 귀엽네요, 귀엽다 ^^;;;

    정말 어쩌죠, 너무 귀엽네요^^;;;;

    답글삭제
  6. 그저나 바보에게 '바르는' 약이라면 대체 그걸 어따 발라야하나요ㅠㅠ 머리?

    답글삭제
  7. 바보가 말하는 효과란 무엇이었을까요...

    답글삭제
  8. 저약 우리나라에서도 파나요?

    답글삭제
  9. 그렇군요. 역시 바보는 약이 없군요(..)

    답글삭제
  10. 짧고 적당한 굷기에 스레다;;

    답글삭제
  11. 아 ㅋㅋ 마셨대 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