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4월 5일 일요일

선배가 봉제 인형 사는 걸 봤다.

더보기


댓글 44개:

  1. 으하하하하 너무 웃겨

    답글삭제
  2. 나도 낚시라고 굳게 믿고싶다 ㅡ.ㅜ

    흐아 염장 ㅜㅜ

    답글삭제
  3. 오늘은 어쩐지 봉제인형이 사고싶어졌습니다

    게시물좀 퍼가겠습니다. 만약 문제가 된다면 지우도록할게요

    답글삭제
  4. 재밌네요 ㅋㅋ퍼가겠습니다

    답글삭제
  5. 헉..!? 맙소사 ㅋㅋㅋㅋ 봉제인형으로 이어진 사랑이라니!

    vip의 모든 분들이 질투하는군요 ㅋㅋㅋㅋ

    랄까, 역전재판은 제가 가장정말최고완전좋아하는 게임인데 말입니다 (..)

    답글삭제
  6. 낚시 같은데요... 처음에 선배를 좋아한다는 말은 한마디도 안하다가 마지막에 선배가 좋다니... 어이 없는 오덕같네요 아님 말고

    답글삭제
  7. 이것으로 한명의 솔로가 구원받은것 아닙니까



    잘됬군 잘되었어~



    (눈에서 영혼의 땀이 흐른다)

    답글삭제
  8. 의외의 결과를 낳아버렸어 ! ㅋㅋㅋ

    답글삭제
  9. 카레를 만들자-에서 뛰쳐왔습니다!!

    이거슨..!!

    우홋! 좋은 퀄리티!!

    좋아..

    저는 나중에 인형 넘어뜨리러 갑니다-

    답글삭제
  10. 우매한자의국가2009년 8월 13일 오후 12:29

    우헝헣헣 이라 하고 싶었지만..

    1이 잘되길 빕니다. ^^

    답글삭제
  11. 이런식으로 되는군요~

    오랜만에 훈훈했습니다, 잘 봤습니다^^

    답글삭제
  12. 아 손발이오그라들어 ㅋㅋ 죽어라는문자를 어떻게보내지?? 역시 vipper들은달라wwwww

    답글삭제
  13. 모에모에~뀨웅!!모에다!!!우리한국에도 2CH같은사이트를 만들어라! DC는 정말아니라는 느낌임팍팍들어 ㅠㅠ 결론은 한국의2CH도만들어야됀다 ww

    답글삭제
  14. 봉제인형 사러갑니다☆

    답글삭제
  15. @검밤 - 2009/10/04 22:48
    위와같은스레를바라는것입니까?행운을빌어요...

    답글삭제
  16. 뭐... 뭐야 이빌어먹을.... 부럽지않아... 부럽지않다구우우웃!! ㅠㅠ

    답글삭제
  17. 선배가 없는 난 봉제인형을 수백개 사도 안되겠군

    답글삭제
  18. 너무 모에 해서 눈물이 나올려그래.. 뭐야 이거 무서워

    답글삭제
  19. 너무 모에 해서 눈물이 나올려그래.. 뭐야 이거 무서워

    답글삭제
  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심 웃겨서 미치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봉제인형이 이어준 인연 뭐 이런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1. 하세가와 카이토2009년 11월 5일 오후 12:35

    어차피 현실은 시궁창!!!! 저딴거 하나도 안 부럽다고?!....



    봉제인형같은건 어디서 사?

    답글삭제
  22. 이 좋은 스레에 댓글이 22개뿐..?

    답글삭제
  23. 아악 ㅁ나ㅣㅓ외ㅏㄴ머뢰ㅏ



    첫사랑도 없는 인간이 연얘를 하고싶은게 이상하려나 ㅠㅠ

    답글삭제
  24. 저주한다 봉제인형

    답글삭제
  25. 으익 ㅋㅋㅋㅋㅋ 봉제인형으로 맺어진 자 봉제인형으로 깨지리....

    답글삭제
  26. 뭐.. 우리나라에도 c8ch라는 곳이 있긴하지만..

    변태만 넘처나는곳인지라.. 그닥 정이 가질 않네요.

    답글삭제
  27. 이런...! 난 질투나지않아! 난 질투나지...!! 질투나네요

    답글삭제
  28. 지...지르고싶어졌어 봉제인형.

    답글삭제
  29. 이/...이것이 첫글이군요!!! 이렇게 부러울 데가 없는 사연이....(...)



    ......곧 크리스마스네요..?

    답글삭제
  30. 아 글 즐겁게 보고 있습니다. 몇몇개 퍼간글이 있는데 괜찮을지 모르겠군요~

    정말 재밌네요 ㅎㅎ

    답글삭제
  31. 산다산다산다산다산닷!!!!,,,,,, 펭귄인형/역재4 꺄하;;;;

    답글삭제
  32. 너무 슬퍼서 진짜로 울어버렸다.....누가 나좀 구원해줘

    답글삭제
  33. 훈훈한이야기군요~ ㅎㅎ

    답글삭제
  34. [제발 낚시라고 해줘!!!!]

    ............인터넷 공간에 아득히 울려퍼지는 절규.

    답글삭제
  35. 저기 봉제인형 가게좀 알려주실 분?

    답글삭제
  36. 여기가 어비스의 끝인가... 길고 길었다..후회는 없어.

    답글삭제
  37. 2010/01/08/18시 41분

    역주행 완료

    답글삭제
  38. .../개박수

    머, 멋지다. 저게 저렇게 반전될줄은 전혀 예상치 못했어(...)

    퍼, 퍼가도 괜찮겠습니까...

    답글삭제
  39. 다 쓸었다. 648개..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40. 후 드디어 역주행 끝인가...2010년 2월 19일 오후 3:51

    655개 드디어 다 봤다 ^O^/

    정말 재밌게 봤어요~~

    몇개 퍼갈깨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