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4월 22일 수요일

소꿉친구를 사랑하게 되었다 - 2부

더보기

댓글 29개:

  1. 나왔다 나왔다 드디어 나왔다!!

    호로로로로ㅗ로로로로로롤롤 어설트레인님 감사해여ㅠ

    답글삭제
  2. 감사합니다!! 근데 아까운 곳에서 끊겼네요 ㅠㅠㅠ 다음 기대해봅니다 ㅎ

    답글삭제
  3. 다음 기대되네요ㅠㅜㅋㅋ

    답글삭제
  4. 하,할생각이냐!!!!!!!



    저도 잠깐 노예되러 갔다옵니다.

    답글삭제
  5. 정말인가

    ...................

    답글삭제
  6. 재밌네요. ㅋㅋㅋ 다음도 기대됩니다.

    답글삭제
  7. 바야흐로 노예남의 전설이 시작되었다!

    답글삭제
  8. 오 뭔가 본격적입니다 ㅋㅋㅋ

    답글삭제
  9. 디즈니남 이후로 이런 굉장한 남은 오랜만이다!! 노예남!!

    그래, 3부를 기다립니다. 혹시 여기서 끝나는건 아니겠죠?

    답글삭제
  10. 꽤나 흥미진진 ㅋㅋㅋ 다음편 기대하겠습니다 ㅋ

    답글삭제
  11. 정말 아까운곳에서 끊겼네용

    답글삭제
  12. 아방가르스트랏슈2009년 4월 23일 오전 5:39

    너 이놈아 나이먹으면 싫어도 노예처럼 살게될께다. ㅠㅠ 어흑흔ㅇㄴ은 풋풋한 저 시절이 좋았어.

    답글삭제
  13. 짧지만 굵군요.

    다음편 기대하겠습니다

    답글삭제
  14. 아... 다음편 기대하겠습니다........

    답글삭제
  15. 아 막 기대된다 저 분들 잘됬으면 하는 바램이랄까 ㅋㅋ

    답글삭제
  16. ㅎㅎ여자분쪽도 마음이 있는 것 같은데요~?

    스레주가 강하게 나가면 넘어올지도요~

    답글삭제
  17. 이거이거 3편이 기대되는걸요.. 어서빨리 올라왔으면...

    답글삭제
  18. 응, 소꿉친구라는 설정 좋아.



    스레주 눈으로 볼 때 예쁘다면 전부 OK!



    잘 됐으면 좋겠어.

    답글삭제
  19. 으핫, 다음 어떻게 될까요 ;ㅁ; 라고 해도 이미 보고왔지만.. ()

    답글삭제
  20. 뭔가 다음이..

    아주 기대되는 상태에서 스레가 닫힌겁니까..

    답글삭제
  21. 우와 진짜 재밌는데서 끊겼네요 !! 더읽고싶어라 ...

    답글삭제
  22. 이것은 무척 재밌다 !! 두근두근 (′·ω·`)

    답글삭제
  23. 퀼리티 엄청나!

    답글삭제
  24. 이거 3편은 없는건가요~

    흥미진진한 곳에서 끊겨서 OTL...

    답글삭제
  25. 다음편올려줘요 @@@@@@@@@@@@@

    답글삭제
  26. 진정 하는계냐!!!!!!!

    답글삭제
  27. 이거 3부는 없는 겁니까?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