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4월 24일 금요일

예전에 썼던 교환 일기를 발견했다 - 1부

더보기

댓글 28개:

  1. 올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엄청재미있네요 ㅎㅎㅎㅎ

    답글삭제
  2. 어라, 조금있다가 올린다고 하시지 않으셨나요?

    답글삭제
  3. 여동생 생활노트도 그렇고 이런게 재미있는게 많네요

    답글삭제
  4. 올려주세요, 부탁드립니다~

    답글삭제
  5. 예! 올려주세요.

    답글삭제
  6. 아아 저번의 여중생 생활노트도 그렇고 왜이리 이런게 재미있는지ㅠㅠ

    교사와의 피드백이 참 재미있네요~

    답글삭제
  7. 으... 이런 건 끊지 말고 한꺼번에 해주세요....

    답글삭제
  8. 여동생 일기보다 선생 포스는 약하지만 중2병이 재미를 살리는군요 ㅋㅋ

    답글삭제
  9. 어쩐지 여동생 일기보다 임팩트가 약하지만 이것도 이것 나름대로 재미있군요 ㅎㅎ

    답글삭제
  10. 올려주세요 올려주세요!

    오늘 아침에 블로그 둘러보면서 얼마나 웃었는지 > <

    자주 들를게요~

    답글삭제
  11. 올려줘 올려줘올려줘 올려줘 올려줘 올려줘 올려줘 올려줘



    징징징징징, 부..부탁해요..

    답글삭제
  12. ㄲㄲㄲㄲ

    선생님이란 직업도 정말 인내가 필요할듯하네요ㅎㅎ

    교무실로 오세요 너무 웃겨요ㅎㅎ

    답글삭제
  13. 전의 여동생보단 재미가 약하군요...

    답글삭제
  14. 올려주세요ㅋㅋㅋ 진짜 저번에 여동생편 보고 배 아파 죽는 줄ㅋㅋ..

    답글삭제
  15. 아 완전 귀여워요 ㅋㅋㅋ올려주세요!!

    답글삭제
  16. 우와 ㅋㅋㅋㅋ 나도 써볼걸 그랬나..

    답글삭제
  17. 그러지마선생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8. 선생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엄청 웃기네요 ㅋㅋㅋ

    랄까



    14일



    오늘 시랍에서 2번 모두 져 버렸어요



    에서 시합이 아닌가요? 아니면 의도적 오타인가요 ;ㅁ; 원문을 모르니..

    답글삭제
  19. 여동생의 생활일지와 같은 선생인가!

    아니면 그 여동생의 언니인것인가!

    답글삭제
  20. 하하핫-! 선생님이 참 좋으신 분인거 같아요 : )

    답글삭제
  21. trackback from: 모나카의 알림
    이런 선생님한테 배웠으면 중학교 때 더 재밌었을텐데!!, 게다가 2부도 있어!

    답글삭제
  22. 올려줘!!!!!!!!!!!

    부탁이야!!!!!!!!!!!

    답글삭제
  23. 증거사진!!!

    증거사진까지 있는것이다!!!

    http://blog.naver.com/ap_ridu

    퍼가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