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4월 8일 수요일

오늘 대학 시험을 치는데

더보기

댓글 10개:

  1. 그 어떠한 상황에서도 플래그를 세우는 VIP퀄리티

    답글삭제
  2. VIP 퀼리티는 그 어느 상황에서건 플래그만은 놓치지 않는다!!

    답글삭제
  3. 하지만 그만큼의 플래그 브레이커가 많은것도 사실

    답글삭제
  4. 가장 대표적인 예로 디즈니랜드에 혼자 갔다온 남자를 들 수가 있겠군요~!!

    답글삭제
  5. 아무데서나 플래그 세우고 거두는 녀석들;

    답글삭제
  6. 헉, 이건 어떻게 된건가요 ㅋㅋㅋㅋㅋ

    답글삭제
  7. 응시자가 한 명이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8. 응시자가 한 명이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