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4월 30일 목요일

오늘 집에 오는 길에 마주친 여자가 계속 생각난다

더보기

댓글 16개:

  1. ^^ 마지막은 곳츠군요^^ 재미있게 잘 봤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답글삭제
  2. 마지막은..그냥 바로 넘겼습니다..

    위험할꺼 같아서..

    답글삭제
  3. 도... 도대체 마지막 동영상은... 이.. 이럴수가 !!

    답글삭제
  4. 마지막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5. 오랜만에 보는 다운타운의 마츠모토네요 ㅋㅋ

    오늘도 즐거웠습니다

    답글삭제
  6. @일월 - 2009/04/30 23:53
    훌륭한 선택입니다 (마이 아이즈 ㅠㅠ)

    답글삭제
  7. ㅋㅋ 자판기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랄까 마지막 영상은 첫 화면 보자마자 바로 내렸습니다..

    답글삭제
  8. 아아 야밤에 보는 히가시노리의 뒷태란-_-ㅋ

    곳츠일까요 ㅋㅋㅋ 못봤던 편이네

    답글삭제
  9. 악! 저 병원 어디야!

    //자판기씨와 결혼하면 매일 단팥죽만 먹어야 되나요?ㅠ

    커피는 맛있게 만들 수 있겠군요...

    답글삭제
  10. 본 적도 없는 남자에게 펩시 에서 뿜었습니다ㅋㅋ

    곳츠네요ㅋㅋㅋㅋㅋ 스레읽고 보니 저 남자분의 결말같아요ㅋㅋㅋㅋㅋ

    언제나 즐겁게 보고있습니다^_^ㅎㅎ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1. .....저 지금 20초정도 리셋하고싶은데요

    답글삭제
  12. 망할 미디어법때문인건가// 삭제 ㅜㅜ

    답글삭제
  13. 그냥 일본의 저작권법입니다. -_-;;;

    답글삭제
  14. 저작권 크리wwwwwwwwww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