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4월 21일 화요일

오늘 Wii 발매한다고 해서 가봤는데.

더보기

댓글 16개:

  1. 요,용자다....

    나의 미래가 보이고있어..

    답글삭제
  2. 제국병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저기서 빵 터졌습니다 ㅋㅋㅋ

    답글삭제
  3. ㅋㅋㅋㅋ 아 근데 저 정도 스톰트루퍼 갑옷 퀄리티면 제법 비쌀텐데...역시 덕후는 양키물에 덕덕 하는 인간들이 최고임.

    답글삭제
  4. 근데 정말 Wii도 사지 않을 거면서 저기엔 왜 간 걸까요 ㅋㅋ

    답글삭제
  5. 아래 스레도 그렇고 이번 것도 그렇고 참......참(.........) 세상은 넓고 용자는 많네요(...)



    뭐랄까 그 용기가 좀 부럽달까^_ㅠㅠ

    답글삭제
  6. 마지막 홍보 캐릭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담인데, 일본에서 wii첫발매때 와리오 코스프레 한 사람이 직원인것처럼

    손님들한테 wii건네주고 기념사진 찍다가 붙잡혀간 사건도 있었습니다;;

    답글삭제
  7. 꺄하하하하

    tv에 까지 나오다니!! 이것이 일본 퀄리티군요ㅎㅎ

    답글삭제
  8. ㅋㅋ 항상 올려주시는 번역 재밌게 보고 있어요

    근데 저렇게 보면 이렇게 가까운 나라인데도 일본은

    우리나라랑 너무 다른 것 같아요...



    우리나라도 저런 일 좀 있어주면 재밌을 텐데.-.,-

    아니 그런 기대 하는게 무리인가..

    답글삭제
  9. 코스의 생활화가 진행중인 일본....이라고하면 왜곡일까요

    답글삭제
  10. 우월한 제국병

    스크롤 내리다가 커피 뿜었다.

    내 키보드...

    답글삭제
  11. 오 마이 갓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저씨!!

    답글삭제
  12. 와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저씨!!용자십니다 ㅋㅋ

    답글삭제
  13. 푸하하하하하하ㅡ!!!!1

    답글삭제
  14. 63과 67 사이에 285가 들어가있네요 !!?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