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4월 20일 월요일

이제부터 축제 보러 간다

더보기

댓글 45개:

  1. 뭔가 유쾌....



    하지만 1편만큼의 임펙트는 없네요

    답글삭제
  2. 얼굴까고나온분이 더신기해 ...

    답글삭제
  3. 그나저나 소꿉친구 2부가 보고싶어요

    답글삭제
  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유쾌한 사람들이네요 ㅋㅋㅋ

    저도 소꿉친구2부가 궁금합니다..

    답글삭제
  5. 일본 문화를 잘 모르고... 관심만 가지고 그냥 그림만 끄적거리는 사람중 한명입니다..

    이렇게 이런 저런 문화가 있고 이런 저런 일들이 있고.. 재밌는 이야기들을 이렇게 번역해서 올려주시니 정말 감사합니다.



    재밌게 보고 있으니.. 앞으로도 더욱 재밌는 이야기, 좋은 이야기..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 ^__^)/

    답글삭제
  6. 정주행 완료했습니다.



    원래 리라쨩 주민이였는데 우연히 알게 되어서 ㅋㅋ



    게시물 하나하나가 대박이네요 ㅋㅋ



    앞으로도 리라쨩들릴떄마다 같이 항상 들릴테니까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잘부탁드려요 =ㅅ=)/

    답글삭제
  7. 어설트레인님 정말 수고하셨어요 :) 덕분에 잘보고있네요 ㅎㅎ



    음...윗분들은 다들 소꿉친구 2부가 보고싶으시군...



    HEAT의 마츠모토 자매가 보고싶은건 저뿐일까요-ㅅ-; ㅋㅋㅋ

    답글삭제
  8. 이사람 너무 웃긴거 같애...ㅠㅠ ㅋㅋ



    번역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9. 바보같아서 좋아요.

    답글삭제
  10. 재미있게 봤습니다!

    전의 그 바보놈의 새로운 도전.. 이랄까 뭐라 말로도 할 수 없는것이 참..

    답글삭제
  11. 항상 번역 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 덕분에 일본어 잘 못하는데도 니챤꺼 재미있게읽고있답니다~ㅎㅎ 앞으로도 잘부탁드려요>.<

    답글삭제
  12. 정주행 완료했습니다~

    간만에 유쾌하게 미친듯이 웃었군요. 유쾌한 게시물에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13. 정말 재밌게 읽었습니다 ㅎㅎ

    앞으로 가끔 찾아올께요

    좋은 하루 되세요~

    답글삭제
  14. 이런 바보들이 아직 존재하기에

    세상은 멸망하지않는것입니다.

    답글삭제
  15. 바보다. 바보가 여기있어요ㅠㅠㅋㅋ

    답글삭제
  16. ㅋㅋㅋㅋ

    이것도 웃긴데요 뭘~ㅎㅎㅎ

    답글삭제
  17. @김용호 - 2009/04/21 13:49
    ㄱ-? 그건 또 뭔 소리.....? 저기 어디에 촛불이 있나효?;;;

    답글삭제
  18. 악ㅋㅋㅋㅋ너무 웃어서 토할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엉덩이 라인이 잊혀지질 않는군요ㅠㅠ

    답글삭제
  19. @김용호 - 2009/04/21 13:49
    스레 보지도 않고 헛소리 하는 바보덕에

    스레 다시보고 또 웃었음 wwwwwwwwwwwwwwwwwwwwwwww

    여기 어디 촛불이? wwwwwwwwwwwwwwwwwwwww

    답글삭제
  20. @김용호 - 2009/04/21 13:49
    아니 뭐, 만에 하나 김용호님이 반촛불집회파라서 "바보들의 행진"이라는 뜻에서 저게 촛불시위라고 하실 가능성.........................도 있긴 있습니다만(..)



    저게 사실일 경우, 그렇게 지나치게 축약이 심하야 듣는 이로 하여금 대체 뭔 소리를 하시는 건가효 라는 생각이 들게 만드는 이 비유/말장난/etc에 대해서는 할말이 많지만. 일단 김용호님이 그런 생각을 품고 말씀을 하셨다는 게 확정지어지지 않은 이상 말을 아끼고 있겠습니다 :D

    답글삭제
  21. 아 진짜 나도 저기 가고싶어지네 ㅋㅋㅋㅋㅋㅋㅋㅋ



    꿈에서 엉덩이 라인이 나올까 두렵군 ㅋㅋㅋㅋ

    답글삭제
  22. 마지막 문구를 보니 단순한 겸양이 아니라,

    어설트레인님이 정말로 이 포스팅을 재미없다고 생각하시는 것 같아ㅋㅋ ㅋ



    이야, 이야, 유쾌한 바보를 구경하는 건

    원래 즐거운 일이잖아요? 광대놀음의 기본기이도 하구요.ㅋㅋㅋㅋ

    답글삭제
  23. 이야, 이젠 점점 바보들의 집합이(..)

    엉덩이 라인은 아주 살인적 이에요 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4. ㅋㅋㅋㅋㅋㅋㅋㅋ참여하고싶어지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저도 꿈에서 나올까봐 무서워요 흑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5. 재밋게 보고 있어요

    참 신선하네요 ㅎㅎ

    답글삭제
  26. 또 네놈이냐!

    http://cafe.daum.net/playmeltyblood 퍼갑니다

    답글삭제
  27. 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좀 웃겨죽을 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지금 외국에 나와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교환학생으로 온 일본 애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거 야루오 가면쓰고 하루히 코스프레 하고 와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찾아서 보여줬더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사람 만났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사람 만나서 사진도 찍었다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거 단체사진 중에 한명이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8. 이거담편도올려주시면감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명동에서 이런짓한번해야지

    답글삭제
  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겨요 ㅋㅋㅋㅋㅋ 퍼갑니다

    답글삭제
  30. 우와... 멋집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blog.naver.com/damin0407

    에 끌고 갑니다!!

    답글삭제
  31. 나도...저기에 끼고 싶어!!!

    ↑꿈께라

    답글삭제
  32. 매일 잘보고 가요2009년 11월 1일 오후 1:09

    재미있었어요!!

    답글삭제
  33. 2ch에서 가장 재밌는거같네요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4. 수고하셨습니다.

    네코미미가 체어맨에 잘 어울릴것같습니다.기회가 되면,한번 구해서 달아봐야겠네요.

    답글삭제
  35. 이분 너무 민폐ㅋㅋㅋㅋㅋ

    하지만 매력있어요!!

    답글삭제
  36. 어쩐지 이 글을 보고 야루오 코스프레를 하고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그만 포토샵으로 야루오얼굴작업까지

    마쳤습니다 랄까 혼자서 하기에는 부끄부끄!

    답글삭제
  37. ㅎㅎㅎ

    1을 보자마자 또 너냐라고 왜쳤다 ㅎㅎ

    답글삭제
  38. 저라면 야루오 복장 하고 절대 못돌아다닙니다 ㅋㅋ

    답글삭제
  39. 비밀 댓글 입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