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4월 13일 월요일

전차남 같은 상황을 체험했다.

더보기

댓글 34개:

  1. 아, 저 스레주는 처음부터 끝까지 자신을 남자를 가리키는 인칭 대명사 보쿠 僕 대신

    여성을 가리키는 인칭 대명사 와타시 私 라고 표기하고 있었습니다.



    와타시의 경우 남성과 여성 둘 다 사용 가능하지만, 대개 여성이 자주 사용합니다.

    답글삭제
  2. !!!

    제대로 낚인 느낌이군요-_-;

    아참 어설트레인님, 혹시 제 블로그에

    이 어비스를 링크해도 괜찮을까요?

    괜찮으시다면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답글삭제
  3. .........뒷이야기는 없을까요.. 그나저나 남자의 엉덩이에 욕정한 그놈 참;;

    답글삭제
  4. 링크도 퍼감도 완전 자유 입니다.

    이 블로그는 ^^

    답글삭제
  5. 남자녀석이 얼마나 여성스럽게 생겼으면...말하는 것에서부터 풍부한 여성성이 드러나는군...그렇다면 소위말하는 요즘의 꽃미남?! 어째서 이런 스레 올리는 것들은 다 이케멘인거냐!!

    답글삭제
  6. 이거 읽으니까 생각나네, 저도 중학교때 지하철에 서있는데 미친 할배가 타면서 제 거시기를 쪼물딱 쪼물딱 하고 스윽 아무일 없었다는듯이 가더군요. 덕분에 트라우마 되서 게이 극렬 혐오증 생겼음. 거지같은 게이새끼들

    답글삭제
  7. @어설트레인 - 2009/04/13 20:06
    Ar님// 아니 310 읽고 아셨다면 굳이 "여자라는 힌트가 없지 않았나요" 하고 여쭈실 이유도 없지 않나요(..)

    답글삭제
  8. 처음부터 글쓴이가 남자라고 생각한 나는 막장? ㅜㅡ

    답글삭제
  9. 이상하게 처음부터 남자같다는 생각을 하고 봐버렸음..

    그래서 반전이 반전같질 않달까나.. 왜지?

    답글삭제
  10. 저도 첨부터 와타시나 보쿠가 안보여서 남자라고 생각하면서 보고있었는데;;;

    답글삭제
  11. [중년 아저씨가 바지에서 뭔가를 꺼내 내 엉덩이에 대고 문지르고 있었어]

    치한이 아저씨면 당연히 대상은 여자라고 생각되지 않나요?

    답글삭제
  12. '전차남'같은 걸 당했다고 했으니까...

    원본은 '남자'가 '여자'를 구한 것이니까

    이 글에서 글쓴이를 구해준 상대가 여자라면 반대로 구해진 사람은 '남자'라고 추리가 됩니다만.

    답글삭제
  13. ㅋㅋ저는 적잖이 충격이네요ㅎㅎ

    스레주 보고잡네요~

    답글삭제
  14. 나는 당연히 글쓴이 남자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답글삭제
  15. 저도 처음부터 글쓴이가 남자라고 생각하고 있었어요;

    답글삭제
  16. 저도 남자라고 생각해서 그닥 놀랍진 않네요.. ()

    여튼 그 남자분 정말 지못미 ㄷㄷㄷ

    답글삭제
  17. 어째서 와타시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8. 여..여자가 아니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와타시인거야ㅠㅠㅠㅠㅠㅠ

    답글삭제
  19. 말투를 보고 여성인가보네? 했는데;;;;;



    엑! 그렇구나! 아니 것보다, 그 아저씨!;;;



    어!?!?!?... 남자들도 조심합시다.

    답글삭제
  20. ㅋㅋㅋ 저도 처음부터 남자라고 생각하고 봤는데.. 그래도 웃기네요.

    답글삭제
  21. 너무 웃겨서 퍼갑니다 출처는 명시하구요. ㅋㅋㅋㅋ

    답글삭제
  22. 잠깐 이사람들아 주목할껀 남자가 여자 체육복을 입었다는건데..?

    답글삭제
  23. @ㅇㅇ - 2009/04/14 17:12
    저돈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4. 아, 저분 아베씨였던건가.

    답글삭제
  25. @ㅇㅇ - 2009/04/14 17:12
    나도 . .

    답글삭제
  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처음부터 자연스럽게 남자라고 생각한 저는 뭐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7. @우홋!!! - 2009/11/21 18:11
    아, 저같은 분이 많이 계셨군요....

    답글삭제
  28. 왠지 저처럼 처음부터 남자라고 생각하신분이 많네요...

    답글삭제
  29. @ㅇㅇ - 2009/04/14 17:12
    저도요.ㅋㅋ '전차남 같은 경험을 했다'고 하니까 당연히 남자라고 생각했는데.. 중년아저씨는 당황스러웠지만서도;;

    답글삭제
  30. @ㅇㅇ - 2009/04/14 17:12
    미퉄ㅋㅋ저도 남자인줄알앗어욬ㅋㅋ

    답글삭제
  31. 저도 그냥 남자라고 알고 읽었네요. 분명 남자라던가 여자라는 말은 안나와있었는데 전차남~이라는 말때문에 그런듯

    답글삭제
  32. 예지력 상승 플래긐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