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4월 5일 일요일

전차에서 성추행 당하던 여자를 도와줬다.

더보기


댓글 9개:

  1. 이게 진짜라면



    '전차남'은 실화가 아니고

    여기서 모티브를 얻어가꼬 쓴것이로군요 =0 =

    사기맞은기분

    답글삭제
  2. Monza // 설마 농담한 거라고 생각하지만, 혹시나 해서 마지레스하자면



    이거 vip녀석들이 [전차남]을 소재로 해서 말장난하면서 노는거잖아요...



    생각하는 거 앞 뒤가 바뀌었다구...

    답글삭제
  3. 으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대체 어디까지 가는거죠 ㅋㅋㅋ

    답글삭제
  4. 발증 레벨 5, 종달새 13 제압하세요!



    ...농담입니다. 전개가 너무 빨라서 뭔 소리 하는지 몰랐는데, 다시 뜯어보니 llll

    답글삭제
  5. @레몬티 - 2009/05/13 21:28
    여러가지를 짜집기 했지요.

    답글삭제
  6. 뭐얔 이카오스는 ㅋㅋㅋ

    답글삭제
  7. 지금 KBS JOY 에서 전차남이 방영되고있습니다. 재밌군요. 근데 주인공 찌질해!!!!!.

    답글삭제
  8. 왠지 어디선가 봤나 했는데, 하야테에서 인용했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