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4월 26일 일요일

지금부터 쇼핑하러 갈 생각인데

더보기

댓글 18개:

  1. 푸가... 푸가... 무서워....ㄷㄷㄷ 꿈에 안나오길..

    답글삭제
  2. 전설의 시작은 소녀 용자였군요......

    답글삭제
  3. 야루오가 대박이였던듯 ㅋㅋㅋㅋ

    답글삭제
  4. 야루오 포스가 너무 강해서 ㅋㅋㅋㅋㅋ



    역시 여자라는데 점수를 많이 주고 싶음 ㅋㅋ

    답글삭제
  5. 쿠...쿨럭!!! 이런거 너무좋아..[풀석]

    답글삭제
  6. 그럼..저 여고생은..지금 대학생??

    아직도 저러고 다닐까요..

    답글삭제
  7. 우와 3년 전에 것도 여고생이라니ㅋㅋㅋ 대단하네요

    답글삭제
  8. 지금이면 20살..부끄러워 하고 있겠군요..;;;

    답글삭제
  9. 우와..전 번역하시는게 전부 최근건줄 알았는데...



    꽤 시간 텀이 있었다는 데 놀랐네요 ㅋㅋ 아무튼 일본엔 용자가 많군요!

    답글삭제
  10. ㅋㅋㅋㅋ 정말 자랑스러운 용자분 이십니다! 게다가 여자분 이라는게 정말 인상깊네요... 조커와 푸인가요 ㅇ>-<

    답글삭제
  11. 무섭다 무서워,,,, 공포물보다 무서워,,,,

    답글삭제
  12. http://cafe.daum.net/playmeltyblood 퍼갑니다!

    답글삭제
  13. 저 생각 해보니 부산 구서2동 4거리에서 슈퍼맨(올빽아저씨)을 봤음 흠 흠 아시는 분이라면아실듯 자주 출몰함 한 11시쯤?

    답글삭제
  14. 생각해보면, 갸루계 여고생들보단 덜무섭지 않을까요?

    오히려 귀여운걸요.

    답글삭제
  15. 고등학생이니까 할 수 있는 거지.. 어른 되어서는 못하죠 낄낄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