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4월 25일 토요일

컴퓨터를 가볍게 하는 방법 알려줘!!!

더보기

댓글 29개:

  1. 누...눈물이ㅠㅠㅠㅠㅠㅠㅠㅠ orz orz orz



    아 근데 쟤네 말을 되게 신빙성 있게 하네요(..) 포맷이 뭔지 알았던 저조차 "어, 어; 포맷 해야하는 거였나?;;;" 이러고 있었으니 orz

    답글삭제
  2. ㅋㅋㅋㅋㅋ

    바보ㅋㅋㅋ

    답글삭제
  3. format c: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4. 처음부터 질문의 의도를 모르겠슴..



    컴퓨터를 가볍게 하다니...



    윈도우를 c드라이브에 깔았으면 아무일도 없었겠죠...

    답글삭제
  5. 실제 방식은 뭐라고 했나요



    윈도CD를 이용한건가?



    알고싶네요

    답글삭제
  6. 실제로는 하드에 깔린 OS를 거치지 않은상태에서 포멧을 시도해야 가능합니다.

    부팅디스크를 사용하는것이 그 방법이죠

    답글삭제
  7. 한 가지 유념하셔야 되는 게 여러분의 컴퓨터는 저 방식을 시도해도 포멧 안 됩니다.

    현재 사용 중인 파티션이기 때문이죠. 단지 이해하기 쉽게 하며 동시에 동일한 피해를 입는 분이 없게 하기 위해 CMD를 열어 어쩌고 하는 것으로 제가 임의로 바꾼 것이지, 실제 표기된 방식은 좀 더 복잡합니다.



    그리고 일본의 경우 윈도우 me는 커녕 98, 심지어 95가 현역인 집도 있습니다. 그걸 감안해 주세요

    답글삭제
  8. 푸합.. 게이츠도 생각치못한..

    답글삭제
  9. 저도 포맷됬습니다...시디 안넣어도 되더라구요. 시작과정에 F10 연타하니까 복구 화면이 뜨고 포맷되던데... 그것때문에 저 서비스팩 설치과정에서 오류나서 지금 집컴으로 못쓰고 있음...ㅠㅠ 이제 살기도 싫습니다...





    지금 이건 아버지 업무용 노트북 (...)



    ※지금 새벽2시11분이네요

    답글삭제
  10. format c:

    ▲ xp사용자인데 이거 장난삼아 말까말까 고민했습니다 ㅋㅋㅋㅋ







    음... 역시 안할래요 ㅎ

    답글삭제
  11. 아아아아아아아 안의 자료가...

    답글삭제
  12. 아 귀여워 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3. @게이츠 - 2009/04/25 22:23
    복구cd를 이용한 이미지 포맷방식과

    윈도우 부팅 안하고 도스에서 format:c으로 물리 포맷

    소프트웨어를 이용한 방법

    윈도우가 깔리지 않은 하드드라이브 경우는 그냥 마우스 우클릭 메뉴에서 포맷으로도 되는 걸로 알고 있음 ㄷㄷㄷ

    답글삭제
  14. 원문이 보고 싶어서 2ch을 뒤져서 찾았는데...





    유료인 건가...? OTL

    답글삭제
  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폭소해 버렸다... orz... 배 아파요 ㅠㅠ

    답글삭제
  16. 전부 죽어버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분 정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7. 바보다 정말 바보다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겨죽겟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9. 183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0. 뭐..뭐지;;

    왜 마지막으로 '죽어'란 말을..

    답글삭제
  21. @U-ko - 2009/10/13 01:13
    포맷wwww되어버렸으니까w그러지않을까요www

    답글삭제
  22. 그런데 컴퓨터 포맷한다고 가벼워질까요?설마 용랑과 무게가 관련된건 아니죠?

    예를들면 1bit=0.01g 이런식으로요.

    답글삭제
  23. 윗분님



    컴퓨터가 무겁다 가볍다는



    말로는 인터넷 속도가 빨르다 느리다 라는 정도로 아시면 되요

    예를 또 들자면 xp는 가벼운데 비스타는 무겁다 비스타는 무겁지만 그 상위 윈도우 7은 가볍다 이런식으로

    답글삭제
  24. 왠지, 메인보드부터 차례대로 분해하고, 케이스만 들고.



    "오! 가벼워!"



    를 생각.

    답글삭제
  25. http://blog.naver.com/sohi8290/

    퍼갑니다 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6. 저거를 실행하면은 아무것도 없이 모든 파일이 깔끔히 날아가는것 같네요

    답글삭제
  27. ... 퍼가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blog.naver.com/hchukasa/120100552730

    답글삭제
  28. 헐.......따라할려고 준비하고있엇는데..댓글보고..멍... 무서운곳이다..

    답글삭제
  29. ㅋㅋㅋ 여러명이서 순식간에 한명을 바보 만드네요 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