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4월 14일 화요일

한가해서 레고로 만들어 봤다

더보기

댓글 17개:

  1. 야..야라나이카

    레고는 무적인거군요[..]

    답글삭제
  2. 아, 아베씨!!! 무려 아베씨!!!! 놀랍군요. 레고로도 저런 고퀄이 가능하다니.

    답글삭제
  3. 이미 뱃속은 빵빵하게 차있다고...

    답글삭제
  4. 완전판이라니...있는겁니까?

    답글삭제
  5. 우홋 좋은 포스팅~

    답글삭제
  6. 연재! 연재! 연재! 연재! 연재!

    답글삭제
  7. ㅎㅎㅎㅎㅎㅎㅎㅎㅎ

    크고 아름다운 레고이군요ㅎ

    답글삭제
  8. 다음 내용을 보고 싶은 건지

    피하고 싶은 건지



    스스로 잘 알 수가 없어졌다.

    답글삭제
  9. 악!! 연재!! 연재!!

    답글삭제
  10. ... 레고로는 정말 못 만드는게 없군요.. ()

    아베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삭제
  11. 야라나이카ㅋㅋㅋㅋㅋㅋ



    크고...아름다운 레고에요 ㅋㅋ

    답글삭제
  12. 뒤..뒷내용이 궁금합니다?!

    답글삭제
  13. 허억 완전판 보고싶습니다 ㅠㅠ

    답글삭제
  14. 주소라도... 하앍

    답글삭제
  15. 완전판은 번역되지 않은 것이다..

    답글삭제
  16. ㅋㅋㅋㅋㅋ뒷부분이 궁금해서 일본웹에서 レゴでくそみそテクニック으로 검색해 봤더니 나오더군요ㅋ

    답글삭제
  17. 하지 않겠는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