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4월 5일 일요일

혼자서 '디즈니 랜드' 다녀온 남자의 저녁 식사 - 2부

더보기

댓글 11개:

  1. 이 남자는 도대체... 아무튼 재미있게 잘 봤습니다

    답글삭제
  2. 아니메 위킥스에서 보고 놀러 왔습니다, 이 사람 최고야 WWWWW

    답글삭제
  3. 이 사람...왠지 정말로 불 붙어서 여자 하나 사귀려고 하면 정말 하루도 안되서 사귈 듯한 퀠리티다!!

    답글삭제
  4. 아니메 위킥스에서 보고 왔습니다.

    제목이 어설퍼서 제일 늦게 본 건데 제일 뿜어서 여기까지 찾아왔네요.

    앞으로도 디즈니 랜드 남자 부탁드려요 ;ㅂ; <<

    답글삭제
  5. 이런 녀석들이 원래 여자들을 덥썩 덥썩 차지한다구.

    답글삭제
  6. 1번 이상해 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앙아아아 ;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

    답글삭제
  7. 이사람에 대한거 더없나요? 너무 재밌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8. 하세가와 카이토2009년 11월 18일 오후 9:30

    wwwwwwwwwwwww>>1 뭔짓 한거야wwwwwwwwwwwwwwwwwwwww

    답글삭제
  9. >>1 너무 막장이다... 그냥 생각나는대로 말해버려 이자식...ㅋㅋㅋㅋ





    친구의 모에함에 쓰러졋다...

    답글삭제
  10. 그래서 이 에로게는 언제 발매됩니까?

    답글삭제
  11. 어라 이상하다?

    이 다음 카소로그에서 봤는데요.. 그거도 결국 중간에 끊기긴 했지만..



    19금이라 적당히 자르셨나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