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4월 24일 금요일

2 . 5 차원으로 가자!!!

더보기


댓글 30개:

  1. 1 너의 재능을 시기한다









    변태지만

    답글삭제
  2. 어설트레인님 덕에 즐겁게 보고 있습니다

    그림은 정말 잘그리는것 같은데...근데 변태...

    퍼갑니다..ㅎㅎ

    답글삭제
  3. '닫아라' 에서 빵 터졌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4. 재미있게 봤어요~ 퍼갈게요

    답글삭제
  5. @나그네 - 2009/04/24 14:38
    1 의 재능을 갖고싶습니다.





    변태지ㅁ....아니 이미 변태라 상관없습니다

    답글삭제
  6. 이거 페이퍼차일드라고 하죠

    우리나라의 한 덕후분이 최초였다고 알고있음;

    답글삭제
  7. 저도 이거 우리나라분이 최초라고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정말 그림 잘 그리긴 하네요...

    답글삭제
  8. 그림 잘 그리고 싶은 한명으로서 1정말 존경스럽네요









    변태지만,

    답글삭제
  9. 아 부러워, 부럽다.

    답글삭제
  10. 이젠 이거 변태라도 상관없다...



    이 재능 갖고싶다...

    답글삭제
  11. 저도 존경스럽네요



    변태지만,

    답글삭제
  12. 중간중간에 나오는 [변태지만]이 너무 웃겨요 ㅋㅋㅋ

    답글삭제
  13. http://www.dkbnews.com/main.php?mn=news&mode=read&nidx=830

    이 낚시성 다분한 기사제목과 5년전의 건전한 댓글문화를 보세여

    이게 한국에서 처음으로 유명세 탄 페이퍼차일드입니다

    페이퍼차일드라는 명칭도 이 덕후분이 붙였다고.

    답글삭제
  14. 그런가 저게 바로 말로만 듣던 2.5차원

    답글삭제
  15. 닫아라라니 ㅋㅋㅋㅋ

    그나저나 이게 우리나라에서 시작한줄은 몰랐네요. 이걸 자랑스럽다고 해야할지...

    그림 그리는 솜씨만큼은 좋네요 ;ㅁ;

    답글삭제
  16. >>1의 재능이 부럽습니다.





    변ㅌ...라도 상관 없어. 이미 내가 변태니까 orz[아 슬프다]

    답글삭제
  17. 너의 재능을 높이사고 싶습니다









































    변태지만

    답글삭제
  18. 변태 치고는 조금 약하다! 바보 카테고리도 어울릴 것 같아요

    답글삭제
  19. 2차원과 3차원을 훌륭하게 접목한 1에 시기심이 생기네요































    변태지만

    답글삭제
  20. 저 요정과 소녀의 사진은 아마 셜록 홈즈로 유명한



    아서 코넌 도일과 관계있는 이야기였던 것 같군요.



    집앞 정원에서 종이요정과 여자애들로 찍은 사진에 스트레이트로 낚여서



    "요정의 도래" 라는 책까지 썼다고 하죠.

    답글삭제
  21. 2.5차원은 역시 대단하군

    답글삭제
  22. 첫번째 사진은 마도츠키네요 이제보니

    답글삭제
  23. @주냐 - 2009/07/29 17:07
    유메니킷에나오는아이요?

    이름이마도츠키였나 ㅎㅎ

    왠지그아이같네요

    마도츠카아닌가

    마도즈카?

    마도츠카?

    마도츠키?

    답글삭제
  24. 내친구도 이누야샤로 이런거 한적이 있음.

    답글삭제
  25. @칼슷 - 2009/07/05 09:20
    저도 예전에 책에서 본 적이 있어요. 요정을 설명할때 저 사진이 나온 적이 있었어요. 아마 '코팅레이 요정'이라는 이름일 거에요. 나중에 사진 속 소녀가 사진이 가짜라고 말했다고 해요.

    답글삭제
  26. 정말 부럽군요...이런 능력



















    변태지만

    답글삭제
  27. >>1 너 정말 대단해!



















































    변태지만

    답글삭제
  28. 중간에 나타난 남캐그림은 누구죠 ?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