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5월 17일 일요일

길에서 게임 CD를 주웠다

더보기

댓글 28개:

  1. -_-;;; 고장난걸 주웠군요

    답글삭제
  2. 으아아아----- 주운 CD에 절망했다! OTL;;;;

    답글삭제
  3. 글 속의 게임 찿아보았습니다;;

    http://www.getchu.com/soft.phtml?id=217013(문제되면 링크삭제)

    무려 2005년도 꺼네요;

    답글삭제
  4. 결말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5. 아하핫!!! 뿜었습니다 ㅋㅋㅋㅋ

    답글삭제
  6. 어떻게 그 순간에 버그가...(.....)

    답글삭제
  7. 앜ㅋㅋㅋㅋㅋㅋ 고장났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8. 05년도꺼면 그리 오래된것도아닌데...

    답글삭제
  9. 그러고보니 냄비받침으로 쓸려고 뒀던 동급생 한글판CD가 있었는데...버렸던가?

    답글삭제
  10. 야겜씩이나 되면서 여자가 무려 두명 -_-;;



    그런데 SEIJI 라면 한국 짤방계의 레전드 중 하나 -_-;;

    답글삭제
  11. 본문에는 1997년이라네요;

    답글삭제
  12. ㄲㄲㄲㄲ

    정말 카오스군요ㅎㅎ

    답글삭제
  13. 헐 ~~~~~~~ 절망해서 잠이 안올정도겠네요 ㅋㅋㅋ

    답글삭제
  14. 태그가 '등뒤를 조심'이군요 ㅋㅋㅋㅋㅋ

    그런데 주인공 성의 의미가 뭐길래 중간중간 지적되고 있는건가요?

    나름대로 한자를 열심히 찾아봤는데.. 네번째 한자는 안나오네요..

    ....아니 그게 아니어도 의미 불명이에요!

    답글삭제
  15. @Athelto - 2009/05/18 06:08
    쿠리시마..밤섬(밤꽃향 날 듯..;)

    네번째 한자는 '신맛날 조미료 초 / 잔 돌릴 작'이란 한자의 약자체예요



    알고보니 냄새가 느껴지는 이름이군요 OTL

    답글삭제
  16. 이런데서 렉이 나다니 너무 절망스러워요(..)

    답글삭제
  17. 악 결말ㅋㅋㅋㅋㅋㅋㅋㅋ결말 저거 어쩔거야 저거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8. 근데 결말을 보지 못해도 전혀 아쉬운 생각이 안드는 에로게였다.....



    어떻게 하면 이렇게 에로한 기분이 들지 않도록 할 수 있는건지...

    정말 게그나 만담 게임이나 다를 바 없어.ㅋㅋㅋ

    답글삭제
  19. 기숙사에서 보고 있다가 .............룸메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태그를 먼저 볼 걸 그랬어요.

    답글삭제
  20. ㅋㅋㅋㅋㅋㅋ 아, 아 ㅋㅋㅋㅋ 어효 다행이지요, 다른 사람들을 낚을 수 있게 되었네요.

    아, 오히려 퍼지면서 못 그럴까나.

    답글삭제
  21. 비밀 댓글 입니다.

    답글삭제
  22. http://cafe.naver.com/melongserver.cafe

    로 퍼갈께요 ㅋㅎ

    답글삭제
  23. @Anonymous - 2009/07/18 04:17
    ㅋㅋㅋ

    답글삭제
  24. wwwwwwww엔딩에서 절망했다.wwwwwwwww

    답글삭제
  25. 제목이뭐야 도대체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