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5월 2일 토요일

나는 여자를 좋아하는 것 같다 - 3부

더보기

댓글 52개:

  1. 떴다 드디어 떴다 ━━━━(˚∀˚)━━━━!!!

    감사합니다 흐으으으윽그으윽

    답글삭제
  2. 왔다!!!!!!!!!!!삼각관계!

    답글삭제
  3. .........! 급반전!?

    답글삭제
  4. .....! 또 끊어지는건가요ㅋㅋ 장편 소설같은 느낌에 두근두근

    그런데 313의 동씨는 누구인가요?

    키리씨의 오타? 아니면 같을 동(同)을 써서 A씨?

    답글삭제
  5. @Athelto - 2009/05/02 20:47
    아 헛질 하다가 오타 냈네요.

    지적 감사합니다 ^^

    답글삭제
  6. 어헉..

    이 전개..ㅎㄷㄷ

    답글삭제
  7. 흐으어ㅡ허으어어으어아아으어어아...............!!!!

    삼각관계라니...........11111111

    답글삭제
  8. 전개가 엄청나다 ご.ご

    다음 기대합니다.

    답글삭제
  9. 무,,, 뭐ㅑ!!

    답글삭제
  10. 우오오아ㅗ아ㅏ아ㅗ와아ㅏㅏㅏㅏㅏ

    답글삭제
  11. 헉헉허헉 다음 다음다음!!

    최고의 순간에서 끊겻어!!

    답글삭제
  12. 진짜 삼각관계라니 이건 무슨 곤란덩어리!!

    답글삭제
  13. 넵 점점 신뢰성이 사라지고 있습니다.

    그래도 재밌군요.

    답글삭제
  14. 대체 어떻게 되는거야!!!

    답글삭제
  15. 으아아아아아악

    주인장님의 끊어주기 센스는 범죄급 입니다아아아아아아

    답글삭제
  16. 덕분에 신뢰성은 많이떨어지네영

    답글삭제
  17. 이거왜이래.... 갑자기 삼각관계라니..

    답글삭제
  18. 진짜 진지하게 보고 있었는데 마지막 한 줄 보곤 1의 낚시가 아닌지

    되려 의심하게 되버렸다능=_=;; 현실에서 삼각관계라니..그것도 백합'ㅅ';;

    답글삭제
  19. 으아아아아아아아아악!?!??! 하고 경악 해버렸습니다 뭐야 이게 ㅇ>-<

    몇몇 분들처럼 이 스레 자체가 거짓일 확률도 있지만 이거 뭐죠 이거 ㅇ>-<

    정말 두근두근 거립니다. 끊어진게 이렇게 아쉬울수가 ㅠㅠㅠ

    답글삭제
  20. 끄악..어제에 이어서 오늘은 더더욱..



    ㅠㅠㅠ

    답글삭제
  21. 우와, 진짜 이건 뭐 예측을 할 수 없는 급전개ㅠㅠㅠ

    답글삭제
  22.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놀랬어욬ㅋㅋㅋㅋ

    ㅠㅠㅠㅠ다음이야기가기대되네옄 ㅋㅋㅋㅋ

    답글삭제
  23. 왠지 점점 낚시같아짐 @ㅁ@

    답글삭제
  24. 흐억!!!!A씨 완전 직구!!!!

    뭐야 이게ㅠ

    이젠 낚시든 뭐든 상관없어요...임펙트 최고!

    답글삭제
  25. 맙소사!! -_-ㅋㅋ



    이런 상황이라니!!



    다음 내용이 궁금해 죽겠군요.ㅋㅋ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6. 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악!!!!!!!!

    답글삭제
  27. 페이트의 세이버를 닮은 1<<이라...

    답글삭제
  28. 낚시라고 믿고 싶은 전개 발생!

    실제상황이라면 재밌군요

    헤에... 근데 개인적으로는 A의 개입이 반갑지 않ㅇ..

    키리씨랑 료코씨랑 잘됐으면 좋겄구만!

    답글삭제
  29. 갑자기 정말 예상치 못한 전개가;;; ㅋㅋ;;

    답글삭제
  30. 이 시리즈 놓을 수가 없어요!!!!!!!!!!!!!!!

    답글삭제
  31. 뭐야 이게



    뭐야 이게



    뭐야 이게!!!!!!!!!!!!!!!!!!!;;;;;;;;;;;;;;;;; 훈훈한 미소를 띄우며 "아 1이랑 키리랑 잘 되겠지 ^ㅂ^" 이러고 온 전 마지막 대박의 반전에 뒷통수를 맞고(..)



    아 A씨 최악의 여자 T_T 암만 그래도 고백을 문자로 하나요 차라리 전화로 하든가 흑흑(..) 근데 과연 A가 정말 1을 좋아하는가 그것도 좀 의심이 드네요 ㄱ-;;

    답글삭제
  32. 아아아아아아이거,,,,,,결말이궁금해서 미칠것같잖아....

    답글삭제
  33. 뭐야뭐야뭐야이건!!!!!ㅋㅋㅋ.........어떡해ㅋㅋㅋ 궁금해 미치겠다 하아..

    답글삭제
  34. 누구 이 소재로 만화책 안 내려나(남자로)..너무 흥미롭다ㅋㅋㅋ

    답글삭제
  35. 헐.....대반전이다... 생각도 못했음....ㄱ-ㄷㄷㄷ 트라이앵글이라니...

    답글삭제
  36. 히익 이 전개 좀 너무해 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삭제
  37. 머냐이거 ㅋㅋㅋㅋㅋㅋㅋ 드라마자나 ㅋㅋㅋㅋㅋ



    이거완전 전차남 2편 동인녀 시나리오 써도 되겠네 ㅋㅋㅋㅋ

    답글삭제
  38. 낚시였든 신뢰성이 떨어지든 무슨 상관입니꽈!

    재미있으면 됐지요!!

    두근두근해지네요ㅠㅠㅠb 뒷내용 기대합니다!ㅎㅎ

    그리고 전 낚시라고 생각 안해요..-///-두근두근

    답글삭제
  39.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리 빨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40. 스레안에 A가 있는걸지도;;;

    답글삭제
  41. 슬슬..낚시같아보이는데..

    A가 나오기전까진..진짜같았는데..

    A때문에..낚시같네요..

    답글삭제
  42.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앙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앙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제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낚시든 아니든 쵝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삭제
  43. 내 생각엔 A가 료코에게 낚시 떡밥을 물린 것 같다...



    이거 아무 생각없이 물어버리면 끝장이야!!!

    답글삭제
  44. 헉!! 다음을!!..



    근데 왠지 낚시일 가능성도...

    답글삭제
  45. 세이버------------------------!

    답글삭제
  46. 으아 방금 위킥스에 4부가 올라왔엇는데 다시 지우셧네요 ㅜ

    답글삭제
  47. 쿡 ..... 쓰러졌습니다 ㅠㅠ...

    답글삭제
  48. 끓었다는 점에서 좌절..

    답글삭제
  49. 끊는 센스따위 필요 없어요!!!!

    답글삭제
  50. 이런 흥미진진한 백합 삼각관계가 진정 현실이란 말인가!!!

    게다가 스레주는 페이트의 세이버를 닮았다니 스펙 높잖아!!!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