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5월 2일 토요일

누나의 자작 시집이 굉장하다 - 1부

더보기

댓글 32개:

  1. 카오스한일기군요. 얼마나 인기있었으면 정식출판까지????



    PS.이야 1페이지 읽고 2페이지 보니까 같은 내용.. 어느샌가 1페이지나 올리셨군요.

    답글삭제
  2. 그런데 이거보니까

    유명해지고싶어서 여동생 팬티사진 찍어서 인터넷에 올린녀석 생각나서;

    답글삭제
  3. 시집 제목이 뭡니까??



    저도 살래요

    답글삭제
  4. 388 파란색으로 해야할듯하네요~

    답글삭제
  5. 정식 출판!?!?!?!?!?

    으하 누나 귀엽네요 ㅋㅋㅋ 저도 저런거 남겨볼까요!

    답글삭제
  6. ㅋㅋㅋ귀엽네요~ㅎㅎ

    요들요들~

    답글삭제
  7. 정식출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8. 정식출판이란... 제목이?? 사야겟어요.

    답글삭제
  9. 어디파나요..ㅋㅋㅋㅋ

    답글삭제
  10. 와 귀여워, ㅎㅎㅎㅎ

    출판되었다는 거 굉장하네요-_-;;;

    아 그치만 내용 엄청 귀여우니까 저도 갖고싶다;;;;

    답글삭제
  11. 이번에 발매라고 적어 놓으셔서 올해인가? 라고 생각했는데

    06년 발매군요...섬머 본인의 목소리도 들어보았습니다 나름 좋은 울림...ㅋㅋㅋ

    답글삭제
  12. 네────?!

    정말 정식 출판됬나요?

    답글삭제
  13. 누나 너무 바보같아서,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



    요들 요들 사랑해버린다! 공부해라~

    답글삭제
  14. 姉ちゃんの自作詩集



    이네요.. 정식출판 맞네요;

    답글삭제
  15. 퍼가도.. 되겠죠? 될거같아요 아마도..

    답글삭제
  16. 정말 모에다 ;ㅅ;

    사고 싶어졌다 ;ㅅ;

    답글삭제
  17. 초면임에도 부탁드립니다.

    제발 끝까지 번역해 주세요!!!

    제발!

    제발 제발!

    제발 플리즈! 제발

    정말 제발!

    부탁드리겠습니다

    답글삭제
  18. 죄송하지만 퍼갈게요,,,

    답글삭제
  19. 퍼갑니다 wwwwwwwwwwwwwwwwwww

    답글삭제
  20. >>247

    미군?!?! 언제부터 여자가 된거지?!

    답글삭제
  21. 구매하고 싶어 사이트를 찾아보았다.

    일본사이트 밖에는 뜨지 않는다..

    답글삭제
  22. 이거 2부 언제와요?

    답글삭제
  23. 출판 어디서 된건가요?!

    답글삭제
  24. @BK - 2009/10/04 22:33
    스레드 전문 및 시집 내용이 있는 사이트.. 알고 있습니다만



    블로그 관리자분꼐 폐가 되지 않는다면 링크 걸어도 되는걸까요?

    답글삭제
  25. 아 이게 출판됐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대단한 나라다 ... -ㅂ- ...

    답글삭제
  26. 우어어엇, 살려고 찾아보았더니 번역된책은 없는건가요<

    무지 사고싶습니다만WWWWWWW< 누나모에!!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