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5월 6일 수요일

아르바이트 하는 곳의 작업 일지가 너무 웃긴다

더보기

댓글 17개:

  1. 아 점장이 조금 불쌍해지네요 ㅋㅋㅋ 하지만 그와 동시에 웃음이..ㅋ

    답글삭제
  2. 요시노야가 술집같은곳인가요?? 그런쪽 업종같은데 너무 훈훈하네요;;; ㅋㅋㅋㅋ

    답글삭제
  3. ...; 저런걸로 자기가 일할직장을 결정해도 되려나(먼산)

    랄까 예전점장 너무 불쌍해 ㅠ

    답글삭제
  4. 신장르 '점장물'의 문이 열린것 같아요ㅋㅋㅋㅋㅋ

    답글삭제
  5. 힘내세요 점장(웃음)

    아마 좌천<된 곳은 더 좋은 곳일꺼에요 아마...

    답글삭제
  6. @남이 - 2009/05/06 22:26
    요시노야는 일본의 덮밥 전문접이랍니다.

    답글삭제
  7. 제가 알바하는 곳도 일지가 있었으면 좋겠다.

    오전 : 사장은 너무 일을 안한다!

    오후 : ....

    새벽 : 새벽엔 사장님이 손님인 척 해주셔서 좋다.



    아마 이런식의 전개가 될듯..

    답글삭제
  8. :D 분위기가 상당히 좋은 곳이네요!!! 부럽다~~

    답글삭제
  9. 점장 불쌍해 ㄲㄲㄲㄲㄲㄲㄲ



    점장 모에~~~~

    답글삭제
  10. 아 정말 화기애애하네요.

    부럽습니다.

    답글삭제
  11. 뭔가 멋진 분위기에요 ㅋㅋㅋㅋ

    답글삭제
  12. 이런 분위기라면

    바이트 하고 싶을 지도..

    답글삭제
  13. 이러곳이라면 아르바이트 해도 나쁘지 않아..

    근데 분위기상 다음편이 잇을것같은데 없는건가..?

    답글삭제
  14. trackback from: 럭셜청풍의 생각
    아르바이트 하는 곳의 작업 일지가 너무 웃긴다 이런곳이라면 소심한 나도 알바 할 수 있을지도

    답글삭제
  15. 이거 다음편도 있나요

    또 보고싶어지는 훈훈함/

    답글삭제
  16. 점장!너무 까이잖아!!!

    정신을 차리는거다!!<ㄻ

    http://blog.naver.com/ap_ridu

    퍼가요

    답글삭제
  17. http://blog.naver.com/indigosky3로 퍼갈께요 ㅋ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