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5월 12일 화요일

이제 부터 저녁 식사 만든다

더보기

더보기

댓글 28개:

  1. 언제나 잘 보고 있습니다!

    감사!!!!

    답글삭제
  2. 헐; 어썰님꺼 잘 보고 있는데 이러시면 곤란함ㅠㅠ

    답글삭제
  3. 파.. 파란펩시..

    체리코크라면 본적 있지만... 저거 우리나라에도 있나요?

    그리고 어썰님 회복하셔서 다행이네요!

    사적으로 일어난 좋은일이 독자들에게도 행운이었던거군요!

    위킥스의 그 분도 악의는 없으셨을거라 보지만..

    확실히 당하는 입장에선 혼이 빠져나갈만큼 허탈하죠;

    앞으로도 기대합니다!^^

    답글삭제
  4. 사진은 어떻게 찍는 걸까요, 친구가 있나ㅋㅋ

    저거 누가 먹으러 갔으면 진짜 재밌었을텐데ㅎ

    잘 보고 가요~

    답글삭제
  5. 저 야루오, 너무 유쾌해... 마지막까지 즐겁게 진행해서 기뻤다.

    답글삭제
  6. 또왔네요 저분...ㅎㅎ 역시나 재밌엇어요~

    답글삭제
  7. 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

    정말 즐겁게 사는분이네요

    답글삭제
  8. 그만두지 말아주세요 요즘은 2ch 어비스가 인생의 낙중 하나!

    답글삭제
  9. 악 이사람 너무 웃겨요 ㅋㅋㅋ

    답글삭제
  10. 사실 잠깐 대패쪽에 손대봤었는데....

    이것저것 신경쓰다보면 이짓도 못해먹겠더라구요...





    그래서 전 안합니다만...=_=;

    답글삭제
  11. 아무튼 이 사람들 장난 잘 맞네.... -_-;;

    답글삭제
  12. 오오오오.....

    핫! 꿈이였나에서 뿜었네요~ㅎㅎ

    답글삭제
  13. 으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악



    1교시 수업이 없어서 숙제하다가(..)들어왔는데ㅠㅠㅠㅠㅠㅠ 아 뭔가 웃기긴 웃긴데 속에서 뭔가 올라오는 느낌이네요(..)



    저건 아무리 봐도 용자야 저걸 다 먹냐ㅠㅠㅠㅠㅠㅠ 진짜 일본애들한테 이걸 못 보여주는 게 한입니다ㅠㅠㅠㅠㅠ

    답글삭제
  14. 헉...... 제생각엔 저거 안먹고 그냥 변기에 버렸을듯...ㅜㅜㅜ

    우엑..보기만해도 토나오네요..ㅜㅜ

    그나저나 정말 독자분들중에 번역해주시는분이 말씀하기전에 낚시인거

    말씀하시거나 번역에 불만있다고 하시면 번역해주시는분은 의욕이 사라지시니

    모두 조금만 ...ㅎㅎㅎ

    그나저나 항상 너무 감사히보고있습니다~^^

    답글삭제
  15. 헉...... 제생각엔 저거 안먹고 그냥 변기에 버렸을듯...ㅜㅜㅜ

    우엑..보기만해도 토나오네요..ㅜㅜ

    그나저나 정말 독자분들중에 번역해주시는분이 말씀하기전에 낚시인거

    말씀하시거나 번역에 불만있다고 하시면 번역해주시는분은 의욕이 사라지시니

    모두 조금만 ...ㅎㅎㅎ

    그나저나 항상 너무 감사히보고있습니다~^^

    답글삭제
  16. 하이퍼 포션을 만들어 보았다 인가가 생각나네요(...)





    사족이지만 결국 그 사람은 병원에 실려갔다죠

    답글삭제
  17. 먹는 장면 동영상 인증이 없으므로 무효.....

    동영상 올려라 야루오

    답글삭제
  18. 저거 정말 먹을 수 있는걸까요... 처음엔 음식이란거 자체가 생각 안됬는데 점점 토할거같은 느낌이 ㄷㄷㄷㄷㄷ

    야루오, 괜찮은거지? <-

    답글삭제
  19. 저번보다 재밌었던ㅋ 꿈 뭐야ㅋㅋㅋㅋㅋ



    먹는거 갖고 장난쳤으면 다 먹어야지.. 암암

    죽을지 몰라도...

    답글삭제
  20. 아놔.. 쩌네요 이분...

    아 근데 보는 것만으로도 오늘 식욕이 사라지는 저 것은 대체...;

    답글삭제
  21. 아아아아아아아아아 먹지 않으면 사기예요. 먹는걸로 장난치지 말라고 임마!!!



    그러고 보니 밥 색깔을 파랗게 해서 식욕을 감퇴시키는 다이어트 식품도 있었죠.

    답글삭제
  22. 나스가 만든 이상한 신부라도 이 마파 두부는 싫어할 거 같은데

    라면....



    페이트의 키레 신부를 말하는건가..

    답글삭제
  23. 펩시 블루... 안돼 안돼





    그건 단일식품으로도 위험한 퀄리티라고[...]

    답글삭제
  24. 하이포션이다...!!! 펩시 블루..저것은 사람이 먹을것이 못돼!!

    방금 밥먹고 왔는데 하마터면 토할뻔 했다 orz

    답글삭제
  25. 그러고 보니 이, 야루오 시리즈 보고 2ch에 눈을 떴죠, 최곱니다. 일본어 번역하시는분은 언제나 부럽습니다. 진심으로

    답글삭제
  26. 매일 잘보고 가요2009년 11월 1일 오전 1:08

    게임하는것보다 이걸 보는게 더 좋아졌어요 ㅋㅋ

    답글삭제
  27. >>33은 어썰트레인님인가요.. 말투가ㄷㄷ

    답글삭제
  28. 비밀 댓글 입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