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6월 12일 금요일

고등학교 홈페이지에서 굉장한 것 발견

더보기

댓글 12개:

  1. 이런 건 어색하지만 선리플..헤헤;;

    답글삭제
  2. @과객 - 2009/06/12 17:17
    정말 일본 사람들도 웃고는 있지만, 주류 문화 비주류 문화 차별 없이 대단한 일은 대단한 일이라고 해주는 것도 참 대단한 듯..

    답글삭제
  3. 이러려면 인구가 1억을 넘어야 가능하다능...ㅠㅠ

    답글삭제
  4. 근데 럭키스타 애니가 방영 시작한게 2007년 4월

    방영 시작 전에 이미 50만부가 넘게 팔렸던거군요

    그다지 듣보잡 만화는 아니였네요



    의외의 것에 놀랐습니다.

    답글삭제
  5. 하긴 제가 교장이었다고 해도 이건 자랑..

    자랑이죠! 그리고 자랑스럽게 말하면 말할수록

    남들도 자랑으로 인정..해줄거라 믿..습니다. (?)

    답글삭제
  6. 선배의 활약에 모두 주목해 나갑시다.

    어째선지 이 문구 너무 웃겨 ㅋㅋㅋㅋㅋㅋㅋ 귀엽다.

    답글삭제
  7. 아까 잠깐 글이 하나 올라왔다 사라졌는데...

    뭘가요 기대하던 변태 카테고리였는데..ㅠㅠ

    답글삭제
  8. 부산 한구석에 처박혀있는 모 고등학교는

    선배중 하나가 90년대 초중반 유명댄스그룹의 리더였는데도

    아무도 모르죠 -_-

    그런 것보다는 훨씬 낫다고 봅니다

    답글삭제
  9. 선배님, 존경하는 마음으로 후배들이 힘을 합쳐... 코나타의 18금 동인지를 트리뷰트하기로 했습니다. 부디 받아주세요....

    답글삭제
  10. 에..!? 서, 설마!? <-

    답글삭제
  11. 하하하하 저도 저 정도 퀼리티의 선배라면 자랑스럽게 학교 다닐듯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