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6월 9일 화요일

구름이 너무 훌륭하다

모두가 너무 너무 좋아하는 카테고리 변태 입니다 (....)

당분간 카테고리 변태가 자주 올라올 겁니다 (.....)









더보기



댓글 29개:

  1. 아베씨 방문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 ...크고 아름다운 구름이군요

    전...앞으로 저런구름들을 보고 살아가겠죠?

    -기상학과

    답글삭제
  3. 저는 여자니까 상관없네요..다,다행이야.

    답글삭제
  4. 주변에 보는 눈이 많아서 보기가 그렇지만 그래도 보는 ㅎㄷㄷ;;

    답글삭제
  5. 다세포소녀에선 '쓰리썸 구름'이 나왔던 적도 있죠...

    ....하지만 저런 것을 이렇게 실사로 볼줄은-_-

    답글삭제
  6. 저는 바보나 개그 카테고리가 제일 좋던걸요ㅋㅋㅋ계속 웃으면서 보게되서

    랄까 다른 변태글들보단 양호하네요ㅋㅋㅋㅋ 늘 보기 두려운 변태 카테고리..

    답글삭제
  7. 크고 아름다움 +ㅁ+

    아베씨 방문은 ㅎㄷㄷ

    답글삭제
  8. 구름을 만드는 신이 있다면..

    신조차도 아베씨를 위한 공물을ㅋㅋㅋㅋㅋ

    답글삭제
  9. 여자라서 다행이네요. 아베씨가 방문할 일이 없어서 ㅇㅇㅇ

    답글삭제
  10. 뭔가 조금 실망인 변태지만...

    그래도 조,좋은변태다

    답글삭제
  11. 전 왜 이해를 못하겠죠... 멍하니 보면서 어떡하면 변태적으로 보이나 고민중

    답글삭제
  12.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름이 하늘을 rape하고있다!

    (DMC)

    답글삭제
  13. 아베씨 방문도 환영합니다!!!

    물론 전 아니지만[....]

    답글삭제
  14. 저건 사실 크라우저 님이 강림하셔서 그런 겁니...

    답글삭제
  15. 아아 좋은 구름이다

    답글삭제
  16. 아베씨!!!!



    자기도 처음이라니 거짓말을...

    답글삭제
  17. 합성까지 하다니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8. 구름이... 크고 아름답다니!!!!

    답글삭제
  19. ㅋㅋㅋㅋ구름이 좀 많이 깜찍하네요(?)ㅋㅋㅋㅋ

    답글삭제
  20. 여자라서 다행이에요wwwwwwwwww

    정말 구름이 크고 아름답네요.. 이럴수 없어!!!! wwww

    답글삭제
  21. ㅋㅋㅋㅋㅋㅋㅋㅋ정말 크고 아름다운 구름이네요ㅋㅋㅋㅋ

    답글삭제
  22. 아악 구름이 ㅋㅋㅋㅋㅋㅋㅋㅋ 구름이 구름이 구름이!!!

    답글삭제
  23. 아베씨라면 남자든 여자든 별로 안 가릴 것 같아...



    어차피 노리는 신체기관(?)은 같으니깐....(이거 위험한 발언일지도...)

    답글삭제
  24. @엠피 - 2009/06/10 19:33
    아니예요~

    아베씨 왈 '여자는 꺼져'라고...위험한 건 남자들뿐!

    답글삭제
  25. @미카 - 2009/06/10 20:29
    응? 아베씨는 그런 과격한 대사를 할리가 없는데요...

    뭔가 잘못아신 듯.



    이래뵈도 아베씨는 신사 캐릭터니깐요!!!!

    답글삭제
  26. @엠피 - 2009/06/10 19:33
    아베씨는

    여자의 순결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시는

    여성 순결의 상징이므로

    여자는 대상으로 삼지 않습니다. 네.

    답글삭제
  27. ㅋㅋㅋㅋ 퍼갈께염

    답글삭제
  28. ㅎㅎㅎ이렇게 크고 아름다운 구름은 처음입니다

    답글삭제
  29. 몹시 .. 크고아름답습니다 www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