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6월 4일 목요일

달콤한 말, 알고 있어?

more..

댓글 50개:

  1. 뭐야 이거 기분나빠 wwwww

    답글삭제
  2. 방금 여자 친구 한테 한 전화





    나 「계속 말하고 싶은 게 있었는데」

    여친 「뭐?」

    나 「이제 너의 애인 그만 하고 싶어」





    여친 「응, 알았어







    신도 울고 나도 울고 세계가 울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삭제
  3. 마지막 눈물바다.

    답글삭제
  4. 135//아... 너 정말... 여자친구라도 있으면 만족하고 살아라..

    답글삭제
  5. 크크크큭....어, 어떻게해에에에에에에에에에!!! 마지막 너무 슬픕니다!!!

    답글삭제
  6. 아이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7. 아베씨....ㄷㄷㄷㄷ

    답글삭제
  8. 그런거 현실에서 하면 안되지 말입니다.

    답글삭제
  9. >>13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끝났다 \(^o^)/

    >>37 아베씨!!!!!!!!!! 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0. @이그문드 - 2009/06/04 23:27
    이제 없어지게 되버리는 걸요...

    답글삭제
  11. 마무리의 [기분나빠wwwww] 이거 묘하게 매력있는데요 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2. 마지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3. 너무 불쌍해서 대체 뭐라고 하면 좋을지....

    답글삭제
  14. 실제로 여자가 저런말 들으면 기분이 어떨지 궁금... 하려다 마지막 보고 지못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5. 읔 마지막 ㅠㅠㅠㅠㅠㅠㅠ

    답글삭제
  16. 마지막 쌍콤하군요ㅋㅋㅋㅋㅋㅋ

    실제로 저런말을 들으면 손발이 오그라들 듯...괜히 기분나쁜게 아니예요

    절대 따라하지 맙시다~\(^o^)/

    답글삭제
  17. 이거, 엔드 오브 에바 마지막 장면의 그 '기분나빠'를 생각하면 안 웃긴데... ㅇ->-<





    그보다 135에서 이미 눈물이 나오고...

    답글삭제
  18. 뭐지 이 끌어오르는 감정은.. 이라고 분노하다가



    마지막 장면을 보고 갑자기 눈물이...

    답글삭제
  19. 마지막....아 왜지..?



    눈에서 물이흘러..

    답글삭제
  20. 135씨 ...ㅋㅋ 아 안습...

    아 중간에 니 눈동자의 스타더스트에서 한번 뿜어버릴뻔했습ㄴ..ㅋㅋㅋ

    답글삭제
  21. 기...기분 나빠! 로 일관하다가 마지막......ㅠㅠ

    답글삭제
  22. 마지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은 애인 다시 만나길 바랍니다..라지만 왠지 고소한 솔로부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3. ㅋㅋㅋ 계속 글 보면서 정말 기분나빠ww였는데 마지막 보고 ㄷㄷ;;

    답글삭제
  24. 으핫, 저런 말을 하는 남자라면 저도 모르게 반해버릴거 같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 달콤한 말 너무 좋아요!!!

    라지만 135는 도대체....

    답글삭제
  25. 135... 불쌍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불쌍한데 웃는난뭐짘ㅋㅋㅋㅋㅋ

    기분나빠wwwwww 뭐든지 기분나쁜거다 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6. 아앜

    마지막에서 너무 웃은건 미안해ㅠ

    답글삭제
  27. 퍼가용~ 퍼가는곳은 고파스(www.koreapas.net)

    답글삭제
  28. 135 끝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9. 퍼갑니다 ^^; 퍼가는 곳은

    http://cafe.naver.com/monhun



    그나저나 마지막 눈물바다네요 ㅠ

    답글삭제
  30. 135 불쌍해 ㅋㅋ

    답글삭제
  31. 자..잠깐만.. 눈물좀 닦고..

    답글삭제
  32. 아... 마지막.. 뭐하러 따라하시려고 하다가.....

    답글삭제
  33. 뭘해도 기분 나쁘군요 wwwww

    답글삭제
  34. >18 을 보고 기억난 이야기

    여자 「밤하늘이 너무 예쁘다」

    남자 「아무리 아름다운 것이라도 세계에서 3번째밖에 안돼」

    여자 「왜?」

    남자 「그야 니 눈동자가 두개나 있으니까」



    여자 「기분나빠

    답글삭제
  35. 겉으로는 기분나쁘다고 해도 속으로는 기분 좋을껄요 ㅇㅎㅎ ??

    자주하면은 오히려 역효과 나겠지만

    답글삭제
  36. 135 .....전화로 하지말고 직접만나서 해보지.. ㅋㅋㅋ

    답글삭제
  37. 「기분 나빠 wwwwwwwwwwwww」

    답글삭제
  38. 젠장!!!마지막에 눈물이 멈추지않아!!!

    답글삭제
  39. 정말 기분나빠 wwwwwwwwwwwwwwwwwwwwww

    답글삭제
  40. @이그문드 - 2009/06/04 23:27
    아무레도 >>135가 사용하고자 했던 맨트는

    항상 좋아한다고 말하는게 전제조건이 아니였을까요?

    답글삭제
  41. 기분나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