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6월 16일 화요일

무서운지 안 무서운지 미묘한 소재료 모음

잠시 기다리시면서 볼 겸해서 소재료 모음










more..

more..


댓글 40개:

  1. 잘 가다가 마지막에 펑....ㅋㅋㅋ

    답글삭제
  2. 마지막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 마지막 진짜ㅋㅋㅋㅋ

    답글삭제
  4. 두번째가 제 전공 관련이라 진심으로 무섭네요.

    답글삭제
  5. 마지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6. 마지막 충격이네염...

    답글삭제
  7.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선배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8. 아 ㅋㅋㅋㅋㅋ

    저건 이제 쪽팔려서 죽을 수도 없겠는데 ㅋㅋㅋㅋ

    답글삭제
  9.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0. 우리 나라의 경우에는 프로게이머로 고쳐도 좋을 스레군요 ㅇ->-<

    답글삭제
  11. 저도 프로그래밍쪽관련 공부를해서인지... 2번째글은 뭔가 섬뜩하군요...

    답글삭제
  12. 마지막 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3. 저도 가끔 코드를 보다보면 어느순간 코드들이 꾸물텅~하고 출렁이더니 글자로 이루어진 애니메이션처럼 보일때가 있더군요

    답글삭제
  14. 미묘하지만...

    무섭다고 느끼지 않을 수 없는 것도 있네요.

    무서워서 무섭다기보단...

    답글삭제
  15. @히호군 - 2009/06/16 22:24
    장재호 ㅋㅋㅋㅋ

    답글삭제
  16. 마지막에 뿜었음

    답글삭제
  17. 얕은 강이었구나...

    답글삭제
  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악 마지막

    답글삭제
  19. 회사원 이야기 섬뜩하네요 역시 사람이 제일 무섭다는..;

    답글삭제
  20. 마냥 웃을수 많은 없는 이야기라서.. 무섭네요 ㅠㅠ

    답글삭제
  21. .......조석이 그린 수사9단..?



    매우 쪽팔려하고 있습니다.

    왠지 안 죽더래요...ㄱ=



    ................선배ㅠㅠㅠㅠㅠㅠ

    답글삭제
  22. 오오오오..하다가

    마지막에서 헉ㅋㅋㅋㅋㅋ



    선배 어뜩해;; 괜찮아...넌 살아있으니까..

    답글삭제
  23. 잘가다가 마지막에서 뿜..!!!wwwwwwwwww

    답글삭제
  24. 내 똥....내 똥을 잃어버렸어ㅠㅠㅠㅠㅠㅠ

    답글삭제
  25. 음, 무슨소린지 잘 이해가 안가는데요 ...

    이해가게 좀 해주실 분?

    답글삭제
  26. @히호군 - 2009/06/16 22:24
    이런데서 안드로 장의 이름을 보게 되다니 ㅋㅋㅋ

    답글삭제
  27. 두번째 정말 흥미롭네요. 좀 더 번역해주실 수 있나요??

    답글삭제
  28. 일본은 확실히 저렇게 타인의 말을 받쳐주고 그러니 별거 아닌 재료로도 얘기를 진행할수 있네요~개그맨들도 방송전에 서로 호응해주자고 하잖아욬..우리도 어서 연관되는 댓글을 길게 이어갈 수 있는 그런 상대방 존중이 되는 커뮤니티 게시판이 많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답글삭제
  29. 맨위(14)스레드 가져갈게요^.^

    주소는 http://blog.naver.com/szch_3058/100070435916 입니다!

    답글삭제
  30. 첫번째 이야기에서 오오오.. 하면서 보다가...

    ..마지막....선배..!!!!!![]

    답글삭제
  31. 서, 선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건 안습 ㅋㅋㅋ

    랄까 첫 번째 이야기는 무섭다기보단 슬프군요..

    답글삭제
  32. 마지막에 뿜었다 wwwwwww

    답글삭제
  33. 똥을잃어버렸어

    답글삭제
  34. 마지막에서 빵터졌닼ㅋㅋㅋㅋ

    답글삭제
  35. 선배ㅋㅋㅋㅋㅋㅋㅋ언제나 마지막은 재미있는 이야기로 끝내주시는군요.

    배려이신진 몰라도 덕분에 기분좋게 보는것 같습니다, 감사해요.ㅎㅎ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