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6월 9일 화요일

무서운 이야기

more..

댓글 43개:

  1. 도대체 어디가 무서운 겁니까? 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 제목은 무서운 이야기 인데,

    카테고리가 '연애'라서 순간 흠칫, 했습니다..

    무서우려고 준비(?)했는데 너무 훈훈해요!ㅋㅋㅋㅋ

    답글삭제
  3. ...말이필요없군요

    답글삭제
  4. 우, 우왓 ㅋㅋㅋㅋㅋㅋㅋㅋ

    전의 그 분 거군요 ㅋㅋㅋㅋㅋ

    답글삭제
  5. 으아아 ..



    그 모에괴담의 그분입니까



    이번에도 훈훈 ..

    답글삭제
  6. 애니메위킥스에서 무서운이야기를 발견하기는 했는데, '혹시 변태란?'이란 생각이 들어가지고 왔더니만 이건 뭐하는 달달한 연애물임?

    그래도 좋아요 아아...정화된다...

    답글삭제
  7. 이거.. 처음 시리즈는 "소설" 카테고리에 있지 않았나요?ㄲㄲ

    답글삭제
  8. 역시 그 사람이었어 ㅋㅋㅋㅋㅋ

    답글삭제
  9. 왔다!!! 모에괴담 설마 더있을줄이야~~~

    답글삭제
  10. 여..역시 그분!!



    아.. 훈훈하다

    답글삭제
  11. 역시 유령들에게도 플래그를 꼳아버리는 굇수 VIP분들

    답글삭제
  12. 낯익다 했더니 그때 그분! 재밌게 잘 읽었습니다^^

    답글삭제
  13. ㅋㅋㅋ 츤데레 유령이군요 ㅋㅋㅋ

    답글삭제
  14. ...이,이건....좋은 연애물이다!!!(각혈)

    답글삭제
  15. 개인적으로 맨 처음것이 젤 좋습니다..[..]..

    답글삭제
  16. 이젠 이야기 전개를 유추할 수 있어 wwwwwww

    답글삭제
  17. 역시 그분이었군요!!

    아.. 자려고 했는데

    잠깐, 뭐 올라왔는지만.. 하다가 결국 한편 다 보고 갑니다..orz

    답글삭제
  18. 아니, 결국 아래의 나머지 3편도 모두 다 봐버렸다..ㄱ=







    내일 회사에선 뭘 해야하지.. <<랄까, 그 전에 회사에서 이런걸..

    답글삭제
  19. 하하 여성을 위한 꽃미남 유령도 있었으면 좋을텐데요 ㅋㅋ

    유령의 품안에서 잠들고 싶어라...

    답글삭제
  20. 이거 은근히 중독성잇네 ㅋㅋㅋㅋ

    답글삭제
  21. 이거 책으로는 없습니까??? 이거 책으로 나온다면 살 의향이 있습니다!!!!

    답글삭제
  22. 중독성 강한 모에괴담!!

    공포인줄알았는데 연예물이라니! 베시시시

    답글삭제
  23. 무서운 이야기인데 카테고리가 연애라서 읭? 잘못 올리셨나? 했더니

    세상에나 만상에나 염장괴담이었던 겁니까...

    ...하지만 조금 모에인지도//-//

    답글삭제
  24. http://asame11.web.infoseek.co.jp/4ojumpf11.html

    하츠네 미쿠와 야가미 라이토가 열연한(?) '죽었으면 좋았을 텐데'입니다.

    답글삭제
  25. ...제법 염장괴담이네요 이거 ㅋㅋㅋ

    답글삭제
  26. 이거이거 혹시 빨간마스크 같은 그그.. 예전의 그 이야기 작가이신겁니까!!

    돌아오셨군요!!.. 랄까 정말 재밌는 모에괴담 ㅠㅠwww

    답글삭제
  27. 모에괴담의 그분 돌아오신거군요!! 이런내용 좋지요~ 헤벌레

    답글삭제
  28. 악 너무 데레데레데레데레 ㅠㅠㅠㅠㅠㅠ 기엽습니다 ㅠㅠ

    답글삭제
  29. 진짜 무서웠던건 이 글이 작성된 시간...

    답글삭제
  30. 우왓! 치유되는 유령!!

    답글삭제
  31. 이러다가 귀신 메이드/집사 라도 나올것 같은 느낌이네요 -_-;

    답글삭제
  32. 하늘을 뚫는 병신력이 쩝니다. 읽다가 손발이 오그라듬. ㅠㅠ



    나쁜 의미는 아니구여. 네.

    답글삭제
  33. 위에껄 보고 내려오니 여기에도 메리씨가 있었군요!

    답글삭제
  34. 뭐냐!~ "다녀왔습니다" 에 이은 "어서와, 바보" 는~이건 왠만한 애니 같은데서많이 나오는 그런거잖아~ㅎ그래도 다 읽었지만 말입니다 ㅎㅎ

    답글삭제
  35. 훈훈하군요 ..

    답글삭제
  36. 제 개인 블로그로 담아가도 되겠습니까?^.^

    실례라면 지금 즉시 ㅠㅠ

    답글삭제
  37. 퍼갈게요.. 괜찮...죠?



    안된다면 할수없지만요



    이거랑 오락실 이야기(?)랑 퍼가겠습니다..ㅎ

    답글삭제
  38. 츤데레는 아름다워....

    답글삭제
  39. >>14의 얘기.. 이해 못하는거 나뿐?? 누가 좀 설명해죠!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