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6월 3일 수요일

본부 다음 지시를 바란다

더보기

댓글 30개:

  1. 선리플 후감상

    답글삭제
  2. 아깝게 1등을 놓쳤군...... 이 아니라 참 교토애니메이션 관계자.......라면 참....orz

    답글삭제
  3. 재밌게 노는군요....쿄토애니...

    답글삭제
  4. 쿄토애니 이러지 말라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5. 니트니트동화라고 읽었...



    것보다 진짜라면 야마모토씨의 소심한 복수?!?!

    답글삭제
  6. 니트니트동화.......?



    니코니코동화가 아니라..? <

    NEETNEET Douga 인가.. <

    답글삭제
  7. 니코동에서도 노는군요 ㄷㄷㄷ;

    답글삭제
  8. 니트 니트 동화, 릴라님의 센스에 뿜었습니다.

    답글삭제
  9. 어이어이 쿄애니!!! wwwwwwwww

    답글삭제
  10. 저기에 취업하고 싶다....

    답글삭제
  11. 일해라!~! 쿄토~~~!~!!! 우후후후 대단하네요 낚시가 아니라면



    진짜같다는 생각이~

    답글삭제
  12. 일해라 쿄토!!!!!!

    http://cafe.daum.net/playmeltyblood 퍼갑니다

    답글삭제
  13. 일해에에에에!! 교토아니메에에에에!!

    답글삭제
  14. 그래서 풀메탈 4기가 안나오는거였구나(..)

    답글삭제
  15. 오오 교토 오오..

    답글삭제
  16. 일해라 교토... 가 절로 외쳐지는 스레다

    답글삭제
  17. 네이놈 교토 !!!!! 젭라 일좀 ㅠㅠ ..

    답글삭제
  18. @AeriS - 2009/06/03 21:42
    니코니코동화에 기생(?)하는 사람들은

    거의다 니트라서, 니트니트 동화라고 불린다고 알고 있습니다<

    답글삭제
  19. 일해라 쿄토!!!!!!!!!!!!!!!!!!!!!!!!!!!!!!!

    답글삭제
  20. 일해라! 이전에





    마... 망콘콘의 기운이 느껴진다......

    답글삭제
  21. 에?... 테러(?)하려 했는데 거기 관계자분도 저 쓰레 보고 있었다...

    그런내용인가요?

    답글삭제
  22. @사슴햄 - 2009/06/05 10:51
    테러고 뭐고

    처음부터 쿄애니 관계자의 낚시였단 이야기입니다.

    답글삭제
  23. 마지막에야 모든걸 이해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맙소사!

    답글삭제
  24. 교토!!!!!!(데굴데굴)



    일해라!!! (니트도 아니고 직장도 있으면서!!!)

    답글삭제
  25. 저 쿄애니 관계자가 직접 카세트 테잎을 플레이 했다면 어땠을까....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