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6월 2일 화요일

살려줘!!!!!!

더보기

댓글 28개:

  1. .......어떻게 자면 머리가 저기 끼이죠..[..]..

    답글삭제
  2. ㅋㅋㅋ 아, 정말 바보네요. 그다음은 어떻게됬습니까? 무사히 빠져나왔겠지만.. 웃기네요. 별별글이 다있군요.

    답글삭제
  3. 바보다. 여기 바보가 있다(2)

    랄까 이건 뭐하자는 엽기플레이...

    답글삭제
  4. 무슨 꿈을 꾸어야 저렇게 끼게 되는 겁니까?..(..)

    답글삭제
  5. @쿠키쿠키 - 2009/06/02 00:53
    머리끼는꿈,,,

    답글삭제
  6. 바보다 wwwww 바보가 여기 있다 wwwwww

    답글삭제
  7. 어떻게 자면 저렇게 되는 거지ㅋㅋㅋㅋ 그 다음에는 무사히 빠져 나왔나요? 궁금하다ㅎ

    답글삭제
  8. 어떻게 자면 저기에 머리가 끼일수있지?

    답글삭제
  9. 이건...............................

    답글삭제
  10. http://cafe.daum.net/playmeltyblood 여기로 퍼갈께요

    답글삭제
  11. 으하하핳하하하핳하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2. 우매한자의국가2009년 6월 2일 오후 5:13

    바보다!!! 진짜바보가 저기있어!!!! 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3. 바보다!! 진짜 바보가 저기 있어!!!! ㅋㅋㅋ!!!!!!!!!!

    어떻게 자야 저렇게 끼이는 것인지!!!!!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저게 어떻게 저렇게 끼이지;;;

    답글삭제
  15. @Ryo군。 - 2009/06/02 09:27
    침대 밑에서 자다 머리를 들어올린거 아닐까요??

    답글삭제
  16. 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다시 끼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7. 침대바보가 있는 스레라고 해서 찾아왔습니다.

    답글삭제
  18. 여기에 X신이 있다고 해서 왔습니다.

    답글삭제
  19. 세상에 바보가 너무 많다.ㅋㅋㅋㅋ

    답글삭제
  20. >>1은 VIPPER 들이 쓸데없는 일에 낭비하는

    시간과 에너지를 우습게 본 것 같다 wwwww

    그런 선언 = 반드시 한다는 결론인 거야 wwwww



    완전 공감

    ㅋㅋㅋ

    답글삭제
  21. 아... 사진에서 몇번을 뿜었는지..ㅋㅋㅋ

    잘보고가요

    답글삭제
  22. 퍼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3. http://cafe.naver.com/hichgaya.cafe

    퍼갑니다 ㅋ

    답글삭제
  24. 미치겠다 웃겨 으하하하

    답글삭제
  25. 뭐 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