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6월 19일 금요일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모모타로 이야기

더보기

댓글 53개:

  1. 선리플 후감상 이힉

    답글삭제
  2. 뭐지 이 간단명료함은!!!!!!!!!!!!!!!

    은혼에 뿜고 드래곤볼에 눈물, 그리고 RAW에 쓰러졌다는..

    답글삭제
  3. 귀신이..귀신이..

    답글삭제
  4. 저런 인류의 보물이 될 것이 분명한 귀신과 사투를 벌이다니...

    답글삭제
  5. 우루세이 야쯔라의 그... 누구지... 히로인 이름이... 여하튼... 라무였나? 걔네요! 코스플레이어가 누구죠 예쁘다!

    달빠인 저로써는 가월십야에 아키하가 코스프레 했던것이 떠오르는<-

    답글삭제
  6. 귀신이..귀신이...

    저도 한번싸워보고 싶군요..

    답글삭제
  7. 아악 체어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8. 잠깐만 저렇게 갸냘프게 생긴 귀신에게 체어샷이라니 ㅇㅅㅇ!

    답글삭제
  9. (가만히 읽다가)



    ..어이, 꿩!!

    답글삭제
  10. 원숭이와 꿩이 너무 쎄요..ㅋㅋㅋ

    답글삭제
  11. @나쁜민석 - 2009/06/20 00:14
    .....개도 어떤 의미에서 보면 무적 ;;

    답글삭제
  12. 개와 원숭이와 꿩을 모은순간 이미 넌 승리자...

    그러니 도깨비는 나에게 맡겨라

    답글삭제
  13. 메데타시~ 메데타시~ [... 뭐냐

    답글삭제
  14. 랄까, 아니, 개랑 원숭이는 그렇다 치고..

    '꿩'......수수경단으로 동료.......

    답글삭제
  15. 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6. 저런 귀신이라면 몇번이고 잡혀가드릴 용의있음 ㅎㅇㅎㅇ

    답글삭제
  17. 모모타로 혼자로 이미 강한데요 (라오우...)

    답글삭제
  18. 아~ 너무 웃겨서 눈물이 나와요ㅠㅠㅠㅠㅠㅠ

    귀신섬은 낙원이네 차라리 귀신이랑 행복해지지...그럼 싸우지 않아도 승리자가 되었을텐데ㅋㅋ

    (할아버지&할머니는 지나치게 훈훈하심)

    답글삭제
  19. 귀신 설마 고토마키?..같아 보이기도 하네욬ㅋㅋ

    답글삭제
  20. 저... 저건 꿩이 아닌 호로관 메뚜ㄱ...[...]

    답글삭제
  21. 엉엉 라무 괴롭히지마라 라오우 개넘아 ㅠㅠ



    라오우, 스누피, 여포, 손오공 vs 라무



    아마 저 가녀린 미소녀의 비공을 눌러 잔혹하게 터트렸겠지.

    답글삭제
  22. 모모타로 너무하다... 라무씨를... 라무씨를...ㅜㅜ

    답글삭제
  23. 원숭이 한마리만으로도 귀신들은 전멸

    답글삭제
  24. 꿩보고 커피 뿜을뻔 했... ㅡㅜ

    꿩이라니... 꿩이라니......;

    답글삭제
  25. 꿩에서 뿜!!!

    아아, 너무해...;ㅅ; 나 저 꼬랑대기 좋아하는데 ;ㅅ;

    답글삭제
  26. 귀신이 고마키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7. 코스프레 아님...2009년 6월 20일 오후 12:36

    @rnsr - 2009/06/19 23:41
    일본 모 연예인 사진집에 합성한것 뿐...

    답글삭제
  28. [옛날 옛적에] 부터 이미 틀러먹었어,,,,ㄲㄲㄲㄲ

    답글삭제
  29. 잘됐군 잘됐어는 그냥 "오래오래 햄복하게 살았답니다"로 고치면 안될까요? 좀 이상해서 그런데.

    답글삭제
  30. .... 할머니가 왜 메이드야..

    갑자기 동방케릭터가 나오면 어쩌잔거야..

    그나저나 긴토키 너무 훈훈하게 나왔..

    답글삭제
  31. 정말 쉽게 설명대어 잇네요!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2. @윤정호 - 2009/06/20 14:52
    메데타시 메데타시?

    답글삭제
  33. ㅋㅋㅋ 귀신과 사투

    답글삭제
  34. 개...스누피는 몰라도 원숭이나 꿩은...아주 탁월한 선택이네요...동료로 삼은건ㅎㅎ

    답글삭제
  35. wwwwwwwwwww 처음부터 글러먹었어, 이 이야기는!!..

    아니 이야기는 맞는데, 어째서 그림들은 wwwwww

    답글삭제
  36. @rnsr - 2009/06/19 23:41
    그렇네요 고토마키한테 합성한거네요

    답글삭제
  37. 호나우딩요가 크면 라오우가 되는군효

    답글삭제
  3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할아버지가 긴토키인건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9. 메데타시 메데타시~♪

    답글삭제
  40. 재물이 이상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할머니!! 할머니가!! ㅠㅠㅠㅠ

    답글삭제
  41. 꿩!!!!!!!!! 여포잖아!

    답글삭제
  42. 모모타로에..나오는 백성과 도깨비는 오타쿠인가!!!!

    답글삭제
  43. 미소녀의 피규어 모으는 취미 ㅎㅇㅎㅇ

    근데 이녀석 여자랑싸우다니 용서할수없어

    답글삭제
  44. 긴토키를 할아버지로 설정한 시점에서 넌 죽어있다

    답글삭제
  45. 모모타로... 무럭무럭 자라서 세기말 권왕이 되는군요.

    한 점 후회도 없었다!!

    답글삭제
  46. ....이봐,머리장식만 꿩이잖아 머리장식만...

    답글삭제
  47. 할아버지!!! 할아버지!!!! 어째서 할아버지가....!!!!!

    답글삭제
  48. @엠피 - 2009/06/20 14:17
    닥터 후에서 나온 내용입죠..ㅋㅋㅋ



    아무리 봐도 몇천년 후야....ㅋㅋㅋ

    답글삭제
  49. 음... 옜날옛적에도 니미츠가 존재했었군요. 대단해!!!!

    답글삭제
  50. 어쩌자는 설정인거지 저 엄청난 이야기는..

    답글삭제
  51. ㅋ..저도 다음 닉네임이 모모타로인데..전 단지 아무생각없이 만든 닉네임인데 모모타로가 있었을줄이야wwwwwwwwwwwwwwwwwwww브..블로그로..가..가져갑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