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6월 12일 금요일

여동생이 원조 교제를 하는 것 같다

more..

댓글 42개:

  1. ..... 할말이 안나오는 낚시스레..

    답글삭제
  2.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 우주를 온 몸으로 느끼는 스레였습니다...

    답글삭제
  4. 허.............허, 허허허허허.....................

    답글삭제
  5. 정말 착한 사람들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러분 숙제는 꼬박꼬박 잘하셔야해요

    답글삭제
  6.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겨죽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7. 오오 그거슨 초거대 스케일

    답글삭제
  8. 정말 농밀한 스토리전개력ㅋㅋㅋㅋㅋㅋ감탄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총구 앞에서조차 PC를 들고 기입을 하고 있는 스레주ㅋㅋㅋㅋ

    답글삭제
  9. 이 무슨 전파계 스레란 말인가...!!

    답글삭제
  10. 낚시였다니...



    북조선과 아메리카의 비밀스런 관계가 밝혀지나 했는데...

    답글삭제
  11. 가히 저번의 전차남이 떠오르는 초광속전개

    답글삭제
  12. 요즘 여동생은 최첨단인줄 알았는데 낚시 였다니!!!



    아아... 이게 여동생없는자의 한계인가 OTL

    답글삭제
  13. 아.... 이것은 무언가를 느끼게하는 낚시다...

    답글삭제
  14. 너무 뻔한 낚시는 왠지 불쾌감을 불러일으키걸...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5. 오오...숙제

    오오...그거슨 진리

    답글삭제
  16. 아 진짜 이 사람들 엄청 착한것같아요 ㅋㅋㅋ악플이 하나도 없어ㅠㅠ

    답글삭제
  17. 숙제로 마무리 되는 훈훈한 스레

    실컷 웃었습니다 ㅋㅋㅋㅋ

    답글삭제
  18. 정말 훈훈하고도 교훈이 되는 스레군요.... 숙제는 진리라는 ㄷㄷ;;

    답글삭제
  19. 원조 교제가 되려 건전해 보일 정도의 일을 하고 있어 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0. 아아, 그저 원교가 아니여서 다행입니다/

    낚시라니 아쉽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답글삭제
  21. 마지막까지 긴장을 놓지 못했는데 낚시라니....

    아, 이것은 정말 현실감있는 낚시스레였어요 <-

    답글삭제
  22. 이미 낚시라는걸 알고 있었지만,

    사실이었다면 더 재밌었을것 같네요 www

    답글삭제
  23. 역시 여동생들은 굉장하군요!!!

    저도 누군가의 여동생이였으면

    저런 초능력이 가능하게 되는건가요!!!

    답글삭제
  24. 쩌는데??

    답글삭제
  25. ㅋㅋㅋ낚신데 뭔가 속시원하네요 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6. 선빵을 부르는 입술2009년 7월 22일 오전 11:32

    ㅋㅋ

    몇번이나

    웃었는지...

    답글삭제
  27. 이건.. 대박이군..

    답글삭제
  28. 숙제 열심히 해야 겠네요 ㅋㅋㅋㅋhttp://blog.naver.com/ych8259 로 퍼가요~ :-D

    답글삭제
  29. 결국 낙시였던거야!!!

    국가보다 숙제인거이다!!!

    http://blog.naver.com/ap_ridu

    퍼가요

    답글삭제
  30. 이렇게 티가나는 낚시는 생전 처음이다...

    답글삭제
  31. 이런거...당연히 낚시였던거 아니야?...

    답글삭제
  32. 건 카타 : 2002년작 영화 '이퀄리브리엄'

    에 나왔던 권총가지고 신컨 , 60 :1도 올킬가능한 신의 경지.



    더있을라나 의미가..?

    답글삭제
  33. 건 카타 : 2002년작 영화 '이퀄리브리엄'

    에 나왔던 권총가지고 신컨 , 60 :1도 올킬가능한 신의 경지.



    더있을라나 의미가..?

    답글삭제
  34. 건 카타 : 2002년작 영화 '이퀄리브리엄'

    에 나왔던 권총가지고 신컨 , 60 :1도 올킬가능한 신의 경지.



    더있을라나 의미가..?

    답글삭제
  35. @그냥나그네 - 2010/01/12 10:39
    헐...렉걸려서 삭제해야되는데 비밀번호 오타난걸 써버렸다!!!!!

    답글삭제
  36. ㅋㅋㅋㅋㅋㅋㅋㅋ저라면우선숙제후딱하고국가를구함

    답글삭제
  37. 뭔가 중간부터 주제가 햇갈리기시작하지만

    이제 아무관게없엌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8. 아 ㅋㅋㅋ 사람들 착하네요 ㅋ 낚시라고 욕도 안하고 다 알면서 속아주고 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