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6월 13일 토요일

여름 이야기

여름은 역시 잔잔한 이야기가 좋지요







more..



댓글 35개:

  1. 처음 댓글다는데... 1등인가요?!

    그나저나 훈훈하군요...

    답글삭제
  2. 훈훈하네요~ 그런의미해서 퍼가요~

    답글삭제
  3. 참고로 아이디 누르면 제 블로그로..

    답글삭제
  4. 처음으로 어비스에 댓글............





    아 좋네요... 여름이라.....



    고2한테는 별다른 느낌도 안오는 단어이지만...

    답글삭제
  5. 후, 훈훈하다!!!!!!!

    랄까, 여자보단, 툴툴거리면서도 상냥하게 할건 다 해주는 남자인 쪽이 더 모에 <

    아, 진짜 이녀석 너무 좋다<<





    사실 끝에서 설마 낚시선언 나오는건 아니겠지 하고 조마조마 했습니다ㅇㅅㅇ.

    아니면 혼자 상상하던게 옆집 할멈이라고 나오지만 사실은 옆집에 살고있는 친할머니와 손자. 라는 설정이라던가... <<

    답글삭제
  6. 이런게 VIP의 스레일리가 없어...

    치유 되어간다...

    답글삭제
  7. 급 훈훈한데요. ㅎㅎㅎㅎ

    답글삭제
  8. 큭... 정말 시골에서 살고싶어졌다...

    답글삭제
  9. 으아 훈훈해;ㅅ; 이런이야기 진짜 좋아해요 시리즈는 없으려나 ;ㅅ;

    너무 좋아서 첫 댓글(...)

    답글삭제
  10. 이 무슨 매우 좋은 훈훈한 스레...!

    답글삭제
  11. 따스하군요 ㅋㅋ.. 대학 시험에 후달리는 저를 정화해주는 스레..!

    답글삭제
  12. 좀만 더 투덜거리면 하루키 스타일 완성

    답글삭제
  13. 와.. 그냥 보고 있는것만으로도 시원해지네요..

    그림이 보이는것 같고..ㅠㅠ

    답글삭제
  14. 이 무슨 반 VIP 스레

    답글삭제
  15. 저런 시골이 한국에도 있을까요. 훈훈한 스레입니다.

    답글삭제
  16. 할머니 작은딸인데 아이요금을 내는거면 할아버지가 능력이 좋은건가 아님이 사실 할멈이 아니고 아줌마인건가-_-

    답글삭제
  17. @ㅇㅇ - 2009/06/13 23:29
    좀만 더 구역질하고 비닐풀에서 역겨움을 느끼며 오래된 극장의 더러움을 집착하며 묘사한다면 무라카미 류 스타일 완성.

    답글삭제
  18. 우리한텐 그런게 있을 수가 없어, 체엣

    답글삭제
  19. 꿈만 같은 이야기다.

    답글삭제
  20. 뭐야 이 끝없는 츤츤은wwwww vip판 동백꽃입니까wwwwww

    답글삭제
  21. 음, 마지막은 도쿄타워 패러디인가요?

    답글삭제
  22. @이럴수가 - 2009/06/14 03:40
    아줌마인데 그냥 바바(할멈)이라고 하는거 같네요

    답글삭제
  23. 아아.. 가슴따뜻해지는 스레.. 좋군요..

    답글삭제
  24. 뭔가 귀엽다... () 은은하고 포근하네요 ㅋㅅㅋ

    답글삭제
  25. 좋네요~

    도시는 너무 뜨거운데

    시골에서 이러면 정말 시원할것같네요~

    답글삭제
  26. 여름냄새가 난다 =ㅁ=2009년 8월 19일 오후 6:58

    뭐랄까 >>1은 쿈?

    답글삭제
  27. 이런 노래 들을려고 왔는데

    동영상이 않되다니...!

    답글삭제
  28. ㅋㅋ글 끝까지 보면서 머리로 애니를 만들어 버렸닼ㅋ

    답글삭제
  29. 여기처음왓을때쯤에본스렌데///



    몇달만에 보고, 몸과마음을치유해갑니다 ㅋㅋㅋ

    다시봐도좋은스레!

    답글삭제
  30. 정주행 할때 좋은 글이다 했는데 역시 너무 좋습니다만...

    츤츤거리는 스레주가 좋았어요

    답글삭제
  31. !이글읽으면서배경이상상되네요..너무훈훈해서좋네요..

    답글삭제
  32. 이 동영상에서 나오는 음악제목이 뭔가요. 미치도록 검색해봤지만 도저히 못찾겠네요 누군가 친절한 성인께서 가르침을 내려주세요.

    답글삭제
    답글
    1. MikuMikuSummer의 Japanese Summer라는 노래네요.

      동영상 위에 적혀있어요!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