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6월 4일 목요일

옛날 옛적에

더보기

댓글 22개:

  1. 할아버지;;;

    답글삭제
  2. ㅇㅇㅇㅇㅇ역시! 퀼리티

    답글삭제
  3. 현재 댓글0이라 써 있는데 실제론 3개가 올라와 있는 치열한 댓글 경쟁이 숨겨진 명승부군요.

    답글삭제
  4. 네이* 웹툰에서 종종 볼 수 있는 댓글놀이가 생각나는군요..ㄷㄷ

    카구야 히메는 뒷전이고 할아버지만 인기짱 ㅋㅋㅋ

    답글삭제
  5. ... 나는 처음부터 끝까지 클라이막스다!!!!



    ... 모모타로스인거냐!!?!

    답글삭제
  6. ...아베씨의 애정은 전력으로 거부한다!!

    답글삭제
  7. 하지 않겠는가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8. 요가 프레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9. 요가 프레임... 너 누구야!

    답글삭제
  10. 어쩐지 요카 프레임 너무 많아 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1. wwwww!! 인기 많은 할아버지!! 아베씨 까지 탐내는군요!!! www

    모모타로이야기는 대충 알고 있었지만, 전 왜 요가 프레임이 더 궁금하죠!!

    답글삭제
  12. 요가프레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3. 격투게임 스트리트 파이터의 달심이 쓰던 기술중 하나가 요가 프레임~

    카구야히메는 할아버지한테 밀려서 존재감이 없구나~;ㅁ;(니트니까?)

    답글삭제
  14. 모모타로라서 모모타로슼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5. 뭔가 가X라이더 덬후의 눈에만 보일 대사가 두 개쯤 보이는 거 같지만 아무래도 좋아...





    온두루루라깃탄디스카?!

    답글삭제
  16. 카쿠야 히메에서 급하게 모모타로 이야기로 변하는 엄청난 동홬ㅋㅋ

    답글삭제
  17. 할아버지 이야기만 계속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베씨 나왔을때 처음으로 뿜었습니다.

    답글삭제
  18. ㅎㅎㅎㅎ

    나는 처음부터 끝까지 클라이막스얔ㅎㅎㅎ

    답글삭제
  19. 요가 프레임이라면 머리가펑!(에아모토)그쪽의 관련되어있는 그분이신가.

    답글삭제
  20. @Athelto - 2009/06/04 22:06
    ※이버웹툰보면늘자기기리댓글놀이임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