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6월 3일 수요일

오늘 면접이 있는데 말야

착한 어른은 따라 하지 맙시다




더보기


댓글 48개:

  1. 아니 이런 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

    합격이 오다니 더 신기한데요 wwwwwwwwww

    답글삭제
  2. 점장과 부점장은 그의 퀄리티에 반한겁니다

    답글삭제
  3. 뭡니까 ㅋㅋㅋㅋㅋ 나루호도라니 ㅋㅋㅋㅋ



    음? wwwww로 해야할라나...?

    답글삭제
  4. 사실 답해준 사람중에 한명이 점장일지도 모릅니다.



    점장 : (이런거 진짜 하는 녀석 있다면 당장 채용한다.)

    "이리오너라아아아아!!"



    1:"이리오너라아아아아아!!!"



    점장:(...)

    답글삭제
  5. 255는.. 풀메탈패닉 사가라 소스케의 대사군요!

    거기에 나루호도 류이치 ㄲㄲㄲㄲㄲ 웃겼어요

    합격되서 낭패!

    답글삭제
  6. 과연...대단하군요;;;

    답글삭제
  7. wwwwwwwwwwwwww!!!!!!!!!!!!!!!!!!!

    아마도 점장이나 부점장 중 한명은 2ch 한다던가 !!! wwwww!!!

    아 정말 대단하네요. 시키는건 다하는 2ch wwwwwww

    답글삭제
  8. 하... 합격....??!!!!!

    정말 대단하군요 wwwwwwwwwwwww

    답글삭제
  9. 우리나라에서 저런짓하면 당연 쫒겨나겠지요?wwwww

    답글삭제
  10. 저런 점원을 합격시키는 점장과 부점장은 대인배다..

    답글삭제
  11. 다른사람이 신청안한것아닐까요 ..........................

    주 8 회라니깐 스레주 ㅂㅂㅂㅂ

    답글삭제
  12. 충격과 공포의 합격

    답글삭제
  13. 아이고 배아파, 데굴데굴데굴 끄끄끄끅....

    너무 웃겨,,,유쾌하다.

    답글삭제
  14. 오늘따라 고릴라 씨 게시글이 친절해.

    역주의 자료도 충실했구.(네루네루 광고를 직접넣는다던가)

    답글삭제
  15. 이곳에 비범한 점장과 부점장이 있다길래 일하러 왔습니다.

    답글삭제
  16. 거짓마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알!!!!!!!!

    답글삭제
  17. 그러고도 합격을... 말도 안됩니다!!

    답글삭제
  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합격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9. 이리오너라~는 쿠니미츠의 정치에서 쿠니미츠가 쓰는 말 아님?

    맨날 여기자가 화장실에서 엉덩이까고 앉아있을때

    방문해서 얻어터질때 쓰던 말인거같은뎅

    답글삭제
  20. 말도 안돼요 ㅋㅋㅋㅋㅋㅋ저 서점 대체 뭐 하는 곳이야

    답글삭제
  21. 우매한자의국가2009년 6월 3일 오후 9:36

    아앆ㄲㄲㄲ 배가 아파 죽을것 같에!!!! 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아파..너무 웃느라 기도가 막힐뻔했어요 ㅋㅋㅋㅋㅋㅋ 이거 먼저 봐서그런지 마음의 소리는 별루 안웃기던데요 ㅋㅋ

    답글삭제
  23. @Athelto - 2009/06/03 19:01
    아! 소스케였네요ㅋㅋ

    그냥 봐선 몰랐어요ㅋㅋㅋ

    답글삭제
  24. ㅋㅋㅋㅋㅋ 퐁킷키즈의 무크도 나오는군요

    답글삭제
  25. 탈니트에다가 바로 결혼할 여자도 생겼잖아 대단한데..

    답글삭제
  26. 아 ... 간만에 크게 웃엇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7. 거...거짓말 ㅜㅜ

    답글삭제
  28. 합격이라니!!!아침부터 빵터지네요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9. http://cafe.daum.net/playmeltyblood 퍼갑니다

    합격에 이의있소!!!!!!!!!

    답글삭제
  30. @생생톤 - 2009/06/04 00:26
    결혼할 '남자'일지도요...

    답글삭제
  31. 굉장합니닼ㅋㅋㅋ합격이라니이 ㅋㅋㅋ

    답글삭제
  32. 어뜩해 거기서 일할 생각없었는데ㅋㅋㅋㅋ

    8일 열심히 일하십쇼ㅋㅋ

    답글삭제
  33. 아니 저렇게 면접을 봤는데도 합격시키다니 ㅋㅋㅋㅋㅋ

    쿠페빵 하악+_+

    답글삭제
  34. @생생톤 - 2009/06/04 00:26
    ▲ '남자'라면 이미 그쪽 플래그는 세워진거로군요....!!www

    답글삭제
  35. '서점'이라 합격일지도...





    점장과 부점장의 잉여력이 의심되는 순간!

    답글삭제
  36. 도대체 어떤 그릇을 가진거얏!!!

    답글삭제
  37. ㅋㅋㅋ 정말 재밌네요.. 그러고도 합격이라니 신기함

    답글삭제
  38. 으악 합격해버렸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찌 이런일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랄까 나루호도 류이치가 나와서 깜짝 놀랬습니다. 나의 사랑 호도쨩!! ㅠㅠㅠ

    답글삭제
  39. 나루호도 류이치란 이름을 보고 하하 나루쨩이구ㄴ...?!?!?!하며 다시 위로올려 5초간 그 사랑스런 이름을 감상했다는건 비밀입니다.이 일만을 절대로 말할수 없어요.

    답글삭제
  40. 나루호도 류이치란 이름을 보고 자신있게 「이의있소」를 외쳐버린...

    답글삭제
  41. ㅋㅋㅋ 읽는동안 계속 빵빵터짐 ㅋㅋ

    답글삭제
  42. 255번 레스 말입니다...

    쿠페빵에 대한 사진보다는 풀메탈패닉 2기에서 자료를 찾아보심이...

    (매점아줌마를 다치게 해서 사가라 소스케군이 대신 빵을 팔았던 화,

    체육선생이 계속 방해하려드는 화입니다.)

    답글삭제
  43. @행인5 - 2009/06/03 18:56
    왜 난 이게 신빙성이 있어보이지...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44. 사실 1이 말하는 서점이란, 애니관련 서점이였습니다 ^0^

    답글삭제
  45. 지금 저 링크에는 어비스를 타고 온 사람들의 댓글이 넘칩니다



    wwwwwwwwwwwwwwwwwwwww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