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6월 18일 목요일

이봐, 이 사진 좀 봐줘

아래 포스팅에서 사진 안 보인다는 분들,

일단 링크를 누르세요. (....)




more..










댓글 17개:

  1. 스쿨미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로 로망이지만 쓸모없다!!

    답글삭제
  2. 스쿨미츠 패티쉬라 해야하나.. 그냥 좋아하는거?



    암튼 퍼가요 ㅋ

    답글삭제
  3. 할복이라도 할 기세군요..

    답글삭제
  4. 저 사진에서 저 작은 그림을 찾아내는것이야말로 VIPPER정신..

    답글삭제
  5. 꺄아아악!!!!ㅎㅎㅎㅎ

    위화감이 없어어-ㅋㅋㅋㅋ

    답글삭제
  6. +ㅁ+ 진짜 대단.

    답글삭제
  7. 쿨럭... 중세 일본인들 존경스럽네요...



    스쿨미즈 위에는 당근 모양 표시가...(나만 그렇게 보이는 건가?)

    덜덜덜

    답글삭제
  8. ㅋㅋㅋㅋㅋ중세의 수영복인가요 ㅋㅋㅋㅋ

    답글삭제
  9. 전국로망...시작인가;;;

    답글삭제
  10. 아하하하하하하...

    답글삭제
  11. 어떻게 하면 저 조그만 그림을 찾아낼 수 있는거죠 ㅋㅋ

    답글삭제
  12. 저걸 생각해낸 사람은 설마 미래를 보고 스쿨미즈를 기리기 위해 저걸 디자인한 걸까...!?

    답글삭제
  13. http://cafe.naver.com/oktaesokkk/323795

    이리로 퍼간답니다.

    답글삭제
  14. 맙소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5. ㅋㅋㅋ 저 번역한거 몇게좀 가져 가겠습니다.ㅎㅎ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