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6월 14일 일요일

이제 부터 병원을 만든다

더보기

댓글 34개:

  1. 따끈따끈따끈따끈

    ㅋㅋㅋ극락왕생ㅋㅋㅋ

    답글삭제
  2. 미스터 람보 의사 맞긴 한겁니까ㅋㅋㅋㅋ[]

    답글삭제
  3. 아 죽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4. 워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왠지 저런 이상한 처방 해 주는 미스터 람보가 사실은 블랙잭이었다!!를 떠올린 저였습니다(블랙잭이 아니고서야 저렇게 비싸게 받을리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5. 극락왕생에서 뿜었습니다 ㅋㅋㅋㅋ

    답글삭제
  6. 위킥스에서 잘 보고 있습니다



    쇼타콘이랑 극락왕생에서 풉!



    자주 들르겠습니다~

    답글삭제
  7.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려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겨죽겠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8. 이 병원에 비하면 노노무라 병원은 삼성진료원이구먼..

    답글삭제
  9. 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너처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방은 람보가 했지만 결국 먹인건 >>1 이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야, 죽이고 싶었던 건가ㅋㅋㅋㅋㅋㅋㅋ

    먹이면 안되잖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0. 시너를 먹으면 극락왕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1. 하울의울부짖는성2009년 6월 14일 오후 7:23

    ㅋㅋㅋㅋㅋㅋㅋㅋ배땡겨죽겠엌ㅋㅋㅋㅋ너무웃겨서ㅋㅋㅋㅋ

    답글삭제
  12. 시너를 어째서 먹여 ㅋㅋㅋ

    답글삭제
  13. 그, 극락왕생에서 폭발해버렸다.

    답글삭제
  14. 역시 자신의 손을 거치면 모조리 작살나는 람보답군요;;

    답글삭제
  15. 극락왕생에서 뿜었습니다ㅋㅋㅋㅋ

    평소에는 하루 몇번씩 들락날락하는데 댓글도 안 남기고 있었네요'ㅅ'/

    앞으론 자주 남기겠습니다!(시험기간이지만)

    답글삭제
  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극락왕생 그 자체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7. 로리콘을 치유한 결과가 쇼타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대단한 병원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소재로 만화 한편 나와도 될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8. Best[Rose-Ajo-Yiruma]2009년 6월 14일 오후 11:49

    근데 ikko가 뭐죠?..

    답글삭제
  19. @Best[Rose-Ajo-Yiruma] - 2009/06/14 23:49
    역주밑에 글씨를 누르면 보이죠..

    화장품에 빠삭한 일본 여성(?????)분으로 알고 있습니다

    아님말고..ㅋㅋ

    답글삭제
  20. 랄까 로리콘 -> 쇼타콘은 제대로 악화....

    답글삭제
  21. 쇼타콘이 더 위험해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2. 화이트로리타 맛있는데... <- 어쨌든 쵸코라면 환장하는 인간.



    물론 저는 그걸 먹었다고 쇼타콘으로 진화하지는 않았습니다.

    왜냐면 원래 쇼타콘이었거든요.

    답글삭제
  23. 으악 쇼타콘 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4. 생콘크리트ㅋㅋ

    답글삭제
  25. wwwwwwwwwww완전 뿜었음

    답글삭제
  26. ㅋㅋㅋ퍼갈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7. @Best[Rose-Ajo-Yiruma] - 2009/06/14 23:49
    트랜스 젠더로 알고 있습니다만 'ㅈ'

    답글삭제
  28. 절망 햄버거 미용실 자체가 웃깁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삭제
  29. 리얼 퍼갈게욬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0. 퍼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1. 블로그로 퍼갑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웃겨

    답글삭제
  32. http://cafe.naver.com/homeworlder/27599

    여기로 퍼갈게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