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6월 25일 목요일

할아버지가 인터넷으로 유출됐다

더보기

댓글 25개:

  1. 1빠~신고! 랄까 할아버지 신선하네요 ㅋ!

    답글삭제
  2. 아니, 할아버지 막판에 어디를 가신겁니까..(..)

    답글삭제
  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욱겨죽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4. 나... 나도 유출되고싶어!!!!

    답글삭제
  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할아버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보다 드래그앤드롭 정말 센스네요 ㅋㅋㅋㅋㅋ

    답글삭제
  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7. 할아버지wwwwwwww 유출되시더니 이리저리..

    그것도 므흣한 싸이트로도 wwwww

    답글삭제
  8. 할아버지 납치의 다른 버전인가 생각했지만... 이젠 패러디라도 상관없이 ㅋㅋㅋ

    답글삭제
  9. 고, 공각기동대!!



    네트의 세계는 광활하지요

    답글삭제
  10. 최강병기 할아버지. ㅎㄷㄷ

    답글삭제
  11. 오오 그것은 정보의 바다...

    답글삭제
  12. 뭔가 신선한 느낌인데요? ㅎㅎ 저런 건 어떻게 생각해내는 건지..

    답글삭제
  13. 마지막에 할아버지, 사이트와 동화됐어!!



    찾는데 10초 걸렸다..ㄱ= <<

    답글삭제
  14. 파이어 월 말인데요...

    방화벽 예기하는것 같습니다.

    답글삭제
  15. 하, 할아버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럴때 필요한건 뭐? 스피드(..)

    답글삭제
  16. ㅎㅎ나도 P2P로 유출되고파~

    답글삭제
  17. fire wall 방화벽 맞습니다. 사전에도 등록된 단어입니다.

    한국에도 초기에는 fire wall이라는 프로그램이 있었죠... n프로텍트의 전신으로 주로 은행에서 많이 깔렸었습니다.



    그나저나 HAL☆A☆BUM 이런건 원문 그대로 올리는게 좋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답글삭제
  18. 할아버지, 유출이라니,ㅋㅋㅋㅋㅋㅋ

    발상이 너무 신선하다. 웃겼다.ㅋㅋㅋ

    답글삭제
  19. 할아버지를 다시 돌아오게 하려면 타카시를 불러야한다!

    답글삭제
  20. 타☆카☆시

    타☆카☆시

    타☆카☆시

    답글삭제
  21. 타☆카☆시

    타☆카☆시

    타☆카☆시

    답글삭제
  22. 이런데에 잘 어울려주는 일본인들;

    좀 부럽다.. 솔직히 우리나라에서 이런글 올리면

    욕밖에 더먹나...ㅋㅋ

    답글삭제
  23. 제길.. 이런걸로 뿜을줄이야..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