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6월 18일 목요일

17세 여고생이 알몸 사진을 올립니다.

more..

댓글 20개:

  1. '여고생의'가 아니라 '여고생이' 였던 거군요 !!



    ...



    펼치기 눌렀다가 잠시 버엉 ~

    답글삭제
  2. 아 낚였아 ㅋㅋㅋㅋ

    답글삭제
  3. 모든 것은 조명의 탓...

    답글삭제
  4. 누, 눈을 뗄 수가 없잖아...

    댓글을 먼저 읽었지만, 버엉-.

    답글삭제
  5. '이' 였다니.. 으앜!

    답글삭제
  6. 위킥스에서 제목만보고 '어 변태카테고리? 공개 안하신다고 하지 않으셧나?'

    사진 보고 '....어머 이 xxx이? 님 나랑 싸울래요?'

    답글삭제
  7. 기분탓인지 아프리카사람처럼 보이는군요(변태카테고리가 아닌 바보카테고리인 이유가 있군요)

    답글삭제
  8. 사진을 열어보면서 이미 전의 상실 ㅋㅋㅋ



    어설트레인님~

    heats 스레 후기는 번역 안해주시나요?

    답글삭제
  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0. 조명이 없으면 안보일듯하네요... 그리고 남자 같은데...

    답글삭제
  11. 하울의울부짖는성2009년 6월 18일 오후 8:55

    ㅋㅋㅋㅋ

    답글삭제
  12. 두근거리며 펼치기를 누른 내가 바보

    답글삭제
  13. 바보 카테고리길래 진작 눈치챘지만..

    ㅋㅋㅋㅋㅋㅋ 아무리 그래도!

    답글삭제
  14. 바보카테고리라고 적혀있었지만 설마 설마하며 열었는데

    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5. 헐...사진이 안보여요

    답글삭제
  16. 여고생'이'군.................................

    제길...!!!

    답글삭제
  17. ... 조, 좋은 곱슬이다... 아니 이게 아닌데...

    답글삭제
  18. 나한눈에반했어



    저여성분은 아프리카어디쯤이살고있을까?

    답글삭제
  19. 앜 ㅋㅋㅋ 알몸여고생치니까 2번째로 나오는게 이 블로그사이트 ㅋㅋㅋ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