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7월 25일 토요일

게임센터에서 이런 걸 발견했다

더보기

댓글 34개:

  1. 어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헣

    답글삭제
  2. 2등이네 읽다보니 2등됫다 이런

    답글삭제
  3. 헑.... 인형이 갑자기 크고 아름답게 느껴져....

    답글삭제
  4. ㅋㅋㅋㅋ 이 만화 본적은 없는데

    무지 재미있어하는군요

    답글삭제
  5. 별로 빵 터진건 아니지만 번역 감사드려요 -ㅅ-~

    답글삭제
  6. 감당이 안된다...ㄲㄲㄲㄲ 너무 아베스러운걸...

    답글삭제
  7. 역시 이 블로그의 주목적은 아베동호회[.....]

    답글삭제
  8. 중간의 축하해를 광속저장하게 되는군요 ㅋㅋㅋ

    답글삭제
  9. 이건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아베씨다!!!!

    답글삭제
  10. 뭔가요 이 리얼 vip 퀄리티wwwwwwwwww

    그리고 위쪽에 아베씨 짝퉁이 있어wwwwwww

    답글삭제
  11. 조..좋은 프리큐어다

    답글삭제
  12. 크어어엉ㄱ.. 대단해..

    답글삭제
  13. ㅋㅋㅋ뭔가 정말 아베씨 얼굴인데요 ㅋㅋㅋ 대륙의 퀄리티인가봐요?

    답글삭제
  14. 아아.. 난 단지 인형을 봤을 뿐인데.

    너무 무서워(..) 아베씨 wwwwwwwwwwwwwwwwwwww

    답글삭제
  15. @2등이군 - 2009/07/25 19:09
    미안해용

    답글삭제
  16. ㅋㅋ정말로 대륙퀄리티~~

    답글삭제
  17. 개인적으로 큐어 아쿠아를 가장 좋아하는 저로써는

    인형 만든놈 나와:@@@@!!! 라고 외치게 되는군요ㅠㅠㅋㅋㅋㅋ

    답글삭제
  18. @Mr.아베 - 2009/07/25 20:30
    응? 아..아베씨?

    진짜인건ㄱ......[갑자기 사라진다]

    답글삭제
  19. 조.. 좋은 아베씨다...

    다른 캐릭터들은 괜찮은거 같은데 어째서 저 캐릭터만...

    나름대로 쿨한 표정을 표현하고 싶었던걸까요;;

    답글삭제
  20. 인형을 뽑은것 뿐인데 뿜었다

    답글삭제
  21. 오히려 마지막의 Yes! 프리큐어5에서 뿜었네요 우홋

    답글삭제
  22. 너무 웃어서 얼굴근육이 땡겨~ㅋㅋㅋ

    답글삭제
  23. 아 배아퍼 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4. 블로그로 퍼가요~

    언제나 번역 감사합니다. 엽혹진에서도 잘 보고 있어요 ㅎㅎ

    답글삭제
  25. 이글 너무 재미있네요 제가 아는 까패에 올리게 퍼갈께요

    답글삭제
  26. 퍼갑니다 출처 명백하게 표시하고 퍼트리지도 않을게요(카페에만 업로드)

    답글삭제
  27. 출처표시하고 블로그로 퍼가겠습니다 ^^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