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7월 30일 목요일

구글로 검색해서 하나도 안나오는 단어를 찾아보자

more..

댓글 47개:

  1. 오우 뜨거운 글이다

    답글삭제
  2. 따끈따끈하네요!

    답글삭제
  3. 괴…굉장해 타나카!! 구글도 굉장해!!

    답글삭제
  4. 오오 따끈따끈

    답글삭제
  5. 타나카는 대단해!

    답글삭제
  6. 타나카! 신인건가!

    답글삭제
  7. 호모로 검색해서 아베씨를 이기다니-_-

    답글삭제
  8. 타나카란?

    로리콘 / 진짜호모 / 가까이할수없음 / 기세가 멈추지않음 / 신

    정도로 압축가능한가..

    답글삭제
  9. 타나카녀석 ㅋㅋㅋ

    답글삭제
  10. 타나카는 만능 wwwwww

    답글삭제
  11. 다나카와 타케시....

    어느쪽이 더 위대한 걸까요

    답글삭제
  12. 나는 인터넷에서 신을 보았다..

    답글삭제
  13. 구글에서 검색해보았습니다.



    어설트레인 로리콘 -> 1340개

    어설트레인 호모 -> 328개

    어설트레인 게이 -> 377개



    아아아아아ㅏ..........

    어설트레인님이.. ;ㅅ ;

    왠지 모르지만 눈물이 멈추지 않습니다 ㅠ

    답글삭제
  14. 이것은 구글 퀄리티 ㅋㅋㅋㅋ

    답글삭제
  15. 구글 퀄리티에서 한번 더뿜었다wwwwwwww

    답글삭제
  16. 지나가던로리콘2009년 7월 30일 오후 7:34

    금화20개의 타카시에이어 이번엔 타나카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7. 타나카 연관되지않는게 없어 ㅋㅋ

    답글삭제
  18. 타케시와 좋은 승부를 볼 수 있겠군....

    답글삭제
  19. 타나카보다 타나카타나카타나카 의 검색 결과가 많은 것이 제일 웃겼다.ㅋㅋㅋ

    어째서 늘어나는 거야? 타나카...

    답글삭제
  20. 절대무적이군요 다나카..

    답글삭제
  21. 2ch 도 구글이 검색하니까 타나카가 많은거 아닌가

    답글삭제
  22. 이것이 바로 타나카 퀄리티☆!!

    답글삭제
  23. 호모로 아베씨를 이겼어 타나카 ㄷㄷㄷㄷ

    답글삭제
  24. 타나카 로리콘 쇼타콘 - 305개.

    .......................305명의 타나카는 로리콤이자 쇼타콘.

    타나카 바이 - 7990개.



    ..........아아..........

    답글삭제
  25. 타나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삭제
  26. 없는곳이 없는곳 그곳은 구글

    답글삭제
  27. 아베씨 이겨버렸다는점에서 이미 타나카는 안돼..

    답글삭제
  28. 아베씨를 이겼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ㅁ;

    답글삭제
  29. 타나카 대박 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0. 서로이웃인 타나카씨를 신고했습니다

    답글삭제
  31. @naow - 2009/07/30 19:20
    고릴라씨 압도적으로 로리콘...

    답글삭제
  3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나캌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3. 타나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4. 타나카 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

    답글삭제
  35. 옆집 사는 타나카를 신고했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6. 그런데 타나카가 왜 저렇게 까이는걸까요...?



    그냥 흔한 김,이,박 같은건가요?

    답글삭제
  37. 타나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넌 신이구낰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8. 타카시군은 신..

    타나카군은 바이에 로리콘..

    하지만 난 타나카군이 더 끌려//

    답글삭제
  39. @naow - 2009/07/30 19:20
    어설트레인 고릴라 진성호모 게이 백합 양성 로리콘 쇼타콘 츤데레 쿨데레 얀데레 헤타레 타나카 1개



    아아아아아...

    답글삭제
  40. wwww 뿜었닼ㅋㅋㅋㅋㅋ

    답글삭제
  41. 田中 DVD avi mpg mp4 WMV zip rar iso bincue mp3 wav cue dvdiso 7z에 일치하는 결과를 찾을 수 없었다는데(..

    답글삭제
  42. 비밀 댓글 입니다.

    답글삭제
  43. 복근이 끊어질 것 같애!!!!!!!!!

    너무 웃어도 눈물이 난다는 걸 처음 알았다. wwwwwwwww

    답글삭제
  44. 승☆리☆의☆타☆나☆카

    답글삭제
  45. 블로그에 담아갑니다 승리의 타나카☆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