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7월 12일 일요일

동정은 전쟁터에나 가버려라!!

more..

댓글 73개:

  1. 1등

    흠좀 솔로부대

    답글삭제
  2. 여기가... 나의 전장인가...

    답글삭제
  3. 그래서 다음달, 군대에 갑니다...어흐흫, 어흐흐흐흐허허허헣헣허헣헣헣헣허헣!!

    답글삭제
  4. ......딸아이가 있으시다는 분, 동정이 아니잖아!!!!!

    답글삭제
  5. 좋은 커플은 깨어진 커플이다...

    이거 월야환담에 나오는 말이잖아!!

    (좋은 흡혈귀는 죽은 흡혈귀지)

    이거 일본에 번역되서 나왔어요??

    답글삭제
  6. 중사 중사 여기 환자가!

    답글삭제
  7. 인간실격//원래 좋은 XX는 죽은 XX뿐이다라는 말은 인디언 학살을 지휘한 장군이 제일 먼저 했습니다.

    '좋은 인디언은 죽은 인디언뿐이다.'라고요.

    답글삭제
  8. @人間失格 - 2009/07/12 17:39
    좋은 인디언은 죽은 인디언이라고 미국 어느 장군이 한 말씀입니다.

    원래는 좋은 인디언들을 미국인이 다 죽었다는 소리였지만 언론하는 놈들이 인디언은 다 죽어도 된다는 소리로 왜곡했죠.

    답글삭제
  9. 지상에서바라본하늘2009년 7월 12일 오후 7:05

    296//레이 ;ㅅ;

    답글삭제
  10. 도망치라고 했잖아 바보들아....

    훗.....그래, 같이 가는거야. 지옥이든 천국이든..



    자, 제 32부대. 나아가자!!

    답글삭제
  11. 아 왠지 슬픈데.













    여긴 본진 포위 당했다!!!!!!!!!!!!!!!!!!!!!

    답글삭제
  12. 병사에게는 전쟁터가 가장 편안하다고 들었는데 사실인가요?!

    답글삭제
  13. 훗, 이런 동정쓰레기들같으니라고



















    지옥에 온 걸 환영한다. 이 올챙이들아

    답글삭제
  14. 동정이라니... 기분나쁜것들,

     

     

     

     

     

     

     

     

    겨우 그정도로 자신을 동정이라고 하다니! 나를 보아라! 이것이 동☆정!

    답글삭제
  15. 16//혹시 배필러인가?! 죽으면 메딕!! 메디이익!! 이라고 살아남기 위해 발버둥치는 병사들 [...] 그나저나



    "이곳이 동정부대의 HQ입니까? 오늘부로 배속된 오퍼레이터입니다"

    답글삭제
  16. 동정이라 왠지 불쌍한 단어군...









    "아이구 김중사님 제대하고 나니 전쟁이 터졌지 말입니다."

    답글삭제
  17. 훗..온통 동정들 투성이군..

















    전방에 전차!!! 대전차사수 앞으로!! 엄호해주겠다!!!

    답글삭제
  18. @人間失格 - 2009/07/12 17:39
    미군 인디언 토벌 대장인 필립 셰리던의 말이군요.

    "내가 본 인디언 중 좋은 인디언은 오직 죽은 인디언 뿐이었다."

    답글삭제
  19. 꺼져, 동정들....!





















    후방! 젠장, 빨리 지원군을 보내! 전멸직전이야아아!

    답글삭제
  20. 몇주전에 다시 복귀했습니다!



    무엇을 하면 좋습니까?

    답글삭제
  21. @... - 2009/07/12 22:52
    깨진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2. 뭐지, 이 동정 냄새가 풀풀 풍기는 덧글들은....











    어서 가! 여긴 내가 막을게! 너희들에게는, 해야만 하는 일이 있잖아!

    답글삭제
  23. 풋. 님들 아직도 동정? 품하핳ㅎ하핳핳하하하하하하핳핳하핳ㅎㅎㅎ









    제길 이것이 끝인가? 남은건 수류탄 하나. 혼자죽지는 않겠다!

    답글삭제
  24. 바보같이 놀지말고 공부해라wwwwwwww















    젠장!! 적들이 밀어붙친다!! 후퇴해라!!

    답글삭제
  25. @지상에서바라본하늘 - 2009/07/12 19:05
    레이가 아니라 신지예요. ㅇㅅㅇ;;

    답글삭제
  26. 뭐야 이 동정들은..







    후퇴하지마라! 끝까지 싸우는거다!!

    답글삭제
  27. 슬로건"애인을 위한 Credit Card 따윈 필요없다!"

    Campus Couple 타도를 위한

    솔로부대 최전방전선 Couple Cutter



    TCC(Triple C C) Kiri입니다!!

    답글삭제
  28. 훗 동정들이란 -_-)a









    커플 타이거 발견! 공군!공군! ㅠㅠ

    답글삭제
  29. 이 하등하고 저열한 동정들... 훗.









    커플과는 다르다, 커플과는!



    이 히호군, 전투중에 전투를 잊었다!

    답글삭제
  30. 대체 이분들은...





    이봐! 정신차려! 넌 살 수 있어!

    의무병! 의무병 불러! 빨리 불러!

    답글삭제
  31. 197!!! 넌 정말 좋은 아빠다!!! 아내의 전남편의 아이를 데리고 사는구나!! 이 로리콘 자식!!!







    으억...............사실 고릴라는 스파이ㅇ.....[그게 그의 마지막 유언이었다.]

    답글삭제
  32. 마법사따위로 괜찮겠나!!!

    나는 동자공을 수련하고있지

    내 탄지공이면 적 커플들의 머리통을 뚫을수있을거다!!!돌격!!

    답글삭제
  33. @양갱 - 2009/07/13 08:35
    스파이 맞죠 커플부대 정도가 아니라 기혼 -_-;;

    답글삭제
  34. 동정 하나 가지고 재밌게 논다 라는게 참 공감;

    답글삭제
  35. 세상은 이미 전쟁인겁니까...

    답글삭제
  36. ...재밌어 보인다.

    ..전 처녀라죠. 하지만 이 나이에 처녀 아니면 큰일나는거죠. 10대인데.[]

    답글삭제
  37. 이런 못 어울려주겠네, 다들 바보같아.....







    그건 그렇고 공중지원은 언제 오는거야!!!!젠장,

    이대로라면 모두 죽고말아!!!

    답글삭제
  38. 어후 이 동정들 정말 답이 없군요 ㅇㅅㅇ









    어이 저길 보라구!! 보급부대가 도착했어!!!!!!!!

    답글삭제
  39. 동정이요? 그거 한복의 옷고름 아닌가요?



    ....중사님!! 적들이 제1저지선을 돌파했습니다!!

    답글삭제
  40. "당황하지마라. 공명의 함정이다."

    답글삭제
  41. 아 동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격이 멈췄다?! 무전병 좌표불러!! 목표는 앞의 능선이다!

    답글삭제
  42. 동정이라아......









    젠장!! 스나이퍼들은 뭘하는건가!! 어썰트들이 부스터로 달려들잖아!!!

    서플라이어들 산개!! 스나이퍼들은 빨리 다음포인트로 이동해!! 어서!!

    답글삭제
  43. 이건 동정쇼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젠장, 다들 만약 다음생이라는게 있다면 그때도 너희들과 함께 이 전장에서

    싸우겠다.

    답글삭제
  44. 여.. 여포다! 여포가 나타났다!

    답글삭제
  45. 아, 읽다가 뿜었습니다. 동정이란 참…….





    전방 1시에 커플부대 출현! 전 부대 돌격! 아군의 희생을 무의미하게 만들지마라!

    답글삭제
  46. 지원사격!! 1분대 약진!!

    답글삭제
  47. @... - 2009/07/12 22:52
    복귀라니?! 가능한건가?! 재생수술이라도 받은건가?![.........?????]

    답글삭제
  48. ...아, 얼굴이 찌푸려질 정도의 동정냄새네요. ㅡㅡ;







    ...메디이이이이이익!!! ;ㅅ;

    답글삭제
  49. 목표를 센터에 넣고 스윗치

    목표를 센터에 넣고 스윗치

    목표를 센터에 넣고 스윗치…





    뿜었다

    답글삭제
  50. 김일병 난더이상 안되겠어

    우리아버지만큼은 될수없었나봐....

    답글삭제
  51. @... - 2009/07/12 22:52
    타카시가 있다면 가능합니다.

    답글삭제
  52. 또봐도 참 제미있음 ㅋㅋㅋㅋㅋㅋ











    전차지원은 아직인가! 대전차화기반 불러! 적탱크, 2시방향!

    답글삭제
  53. 진짜 동정같은걸로 심란하게 노네요.











    스나이퍼! 어딜쏘는거야?! 바보녀석! 탄약을 아껴라!

    보급이 오기전까지는 낭비하지 마라!

    답글삭제
  54. 동정들인겁니까 다들.. 심란하군요....









    적의 공중 폭격이다!!! 모두 산개해!! 퍼지란 말이야!!

    답글삭제
  55. @지상에서바라본하늘 - 2009/07/12 19:05
    저도 보는 순간 어째선지 레이로 인식.



    이것이 레이☆매직?

    답글삭제
  56. @... - 2009/07/12 22:52
    타카시 굉장해 wwwwwww

    답글삭제
  57. 그건 그렇고 >>1에 아파아아아암 총알을 가져와~! 부분이요.

     

    혹시 아프다는 뜻의 일본어가 아니라

     

    외래어 표기처럼 되어있지 않았나요?

     

    아니 왠지........

     

    어느 전쟁 영화의 '업햄, 총알을 가져와라' 대목이 생각나서요<

    답글삭제
  58. @키노 - 2009/07/17 19:55
    그것은 라이언 일병 구하기.

    답글삭제
  59. @다루루 - 2009/07/12 21:37
    아 그런 말이 있었군요 견문을 넓혔습니다

    친철한 설명 감사드려요 두분 ^^

    답글삭제
  60. @훼이크 - 2009/07/12 17:49
    설명 감사드립니다 ^^

    답글삭제
  61. ㅋㅋ악 동정냄새 풀풀~!!!

    답글삭제
  62. 항공지원을 요청한다!, 제길... 늦은건가

    답글삭제
  63. 전방에 커플부대가 몰려온다 지원을 요청한다

    답글삭제
  64. 벌써 죽을수는 없다! 난 아직 못해본거 투성이라고!!!

    답글삭제
  65. 흑마법사는 없나.

    답글삭제
  66. 환영한다 제군들 난 멍멍제독



    저격수들은 250사로 조준하라!!

    답글삭제
  67. 쩝...

    왠지 씁쓸해 지는군요....

    답글삭제
  68. 히카리니 나레에에에에에!!!!!!!!!!!!!!!!!!!!

    답글삭제
  69. 이봐... 우리들의 전쟁은 언제 끝나는걸까.





    ...뭐, 내 방에 쌓여있는 에로물 컬렉션들을 생각하면 괜찮지만 말이야.



    ...기습이다!! 응전해라!!

    답글삭제
  70. 아파아아암이라는게 업햄인것같네요. 처음볼땐 뭔말인가 했습니다. -ㅁ-;

    답글삭제
  71. 월야환담말인데2010년 1월 3일 오후 4:32

    죽은 XXX는 좋은XXX뿐이다

    월야환담이라고 말하려그랬는데 이미 올라와있네요

    덕분에 새로운거 알았어요^^

    답글삭제
  72. 참....동정가지고...













    이봐! 조금만 더 버티라고!!! 뒤에 저 멀리서 대마법사님이 오신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