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7월 4일 토요일

무서울 때 하는 행동

more..

댓글 37개:

  1. "당황하지 마라. 공명의 함정이다."

    답글삭제
  2. 그럴땐 꼭 화장실도 가고싶어지고 우헝

    답글삭제
  3. ㅋㅋㅋ 공감가는 몇개가 있다 -_-

    답글삭제
  4. "흥, 숨어봤자 소용없다."

    라던가.[]

    답글삭제
  5. 모에괴담의 메리씨로부터의 전화를 기다린다.

    답글삭제
  6. 아앍 공명의 함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7. 아앍 공명의 함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ㅋㅋㅋ

    답글삭제
  8. 아앍 공명의함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9. >>124 정말 인간으로썬 마지막이야wwwwwwwwwwwwwwwww

    무서울 땐, 상상 속 나만의 캐릭이 유령을 날려버리는 상상을 한다던가..<

    아니면 어떻게 유령이 나타날지 생각하다가 무서워져서 경직..

    답글삭제
  10. 흐으..겁많은 스타일이라 꽤 공감되는것들이 많네요ㅋㅋㅋㅋ꺄옷ㅋㅋㅋㅋㅋ

    근데 공명의 함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1. 17번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2. 적의 스탠드 공격인가!!

    답글삭제
  13.   、  ∩

    ( ゚∀゚)彡 젖가슴! 젖가슴!

      ⊂彡



    인간을 버리고 귀신이 무섭지 않게 되었다!!

    답글삭제
  14. 저는 그냥 무서움에 떨지언정, 인간으로 살겠습니다.[]

    답글삭제
  15. 헐. 이 스레 사람들은 모두 나인가..

    답글삭제
  16. 전 무한도전 관련 영상을 틀어요 ㅋㅋ

    방금도 무서운 글을 읽고 와서 유재석,박명수 버전의 '바다의 왕자'를 들었습니다.

    효과는 직빵이에요~

    답글삭제
  17. 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왠지 무서워졌을 때,

    젖가슴 젖가슴! 하는게 생각나서 웃겨질 것 같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떤 공포도 이길 수 없는 젖가슴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8. 귀신이 아니라 마물같은거면 어쩌려고 ;;

    답글삭제
  19. 총을 들지도 않았는데 무심결에 권총사격자새를 한다(한손에는 플래시를들고 한손에는 권총을들어서 플래시든손으로 총을 받치는자세)

    답글삭제
  20. "젖가슴 젖가슴!"

    (남자 유령이 튀어나왔다)

    "허벅지 허벅지!"

    "젖가슴!"

    "허벅지!"

    "바보같으니, 젖가슴은 진리다!"

    "불쌍하군, 허벅지야말로 인류의 보배야!"



    왠지 이럴 거 같다

    답글삭제
  21. @다루루 - 2009/07/05 01:45
    덧글보고 뿜었습니다..ㅋㅋ

    답글삭제
  22. @이카루스 - 2009/07/04 15:5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3. 무서울때 내가하는 행동은....금기사항체크를 하기시작...하면 귀신나온다는 행동을 절대 안하기시작...그리고 혼잣말한다, 그리고 이유없이 무서워한다.

    답글삭제
  24. 전 귀신 나올것 같으면 이런 생각을 합니다.

    '하악 여자다~ ♡.♡ 아... 이..이...떨림은... 좋..좋은 느낌이다.'

    답글삭제
  25. 어..어째서 공감가는것들이 몇개있다..

    답글삭제
  26. ㅋㅋ저는 전속력으로 그 자리에서 달아나지만

    젖가슴...해볼만 할지도?

    답글삭제
  27. 인간을 포기할바엔 차라리 공포속에서 벌벌 떠는걸 택할거 같네요..;;

    ....누군가에게 그런 모습을 보이거나 들키면 더이상 살아갈 수 없게 될텐데..

    답글삭제
  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젖가슴, 젖가슴!!.....은 인간으로서 최악이니까 티파니, 티파니!! 정도는 안될까요??

    답글삭제
  29. 젖가슴젖가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0. "젖가슴을 주세요오오오오!!"

    어머니에게 쳐 맞는다.

    답글삭제
  31. 거기 숨어있는 자네.



    『하지않겠는가.』

    답글삭제
  32. 공감가는거하나.

    이상하게 어디든 붙으려고하지.

    특히 벽!! 그리고 귀신손나오는거 상상하고 개식겁..

    답글삭제
  33. @이카루스 - 2009/07/04 15:50
    이것이 공명님의퀼리티인가!

    답글삭제
  34. 깜짝 놀랄만큼 유토피아! 깜짝 놀랄만큼 유토피아!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