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7월 26일 일요일

사기 전화와 스네이크 - 1부

제가 하지 말라고 해도 분명 내용 까발리기를 할 탐정분들이 있을텐데

이번만은 진짜 부탁합니다.

뒷내용 까발리지 마세요.



더보기



댓글 56개:

  1. 흥미진진한데 설마 낚시.....

    낚시는 이제 그마아아안!!!!!

    답글삭제
  2. 이거 진짜 흥미진진하다 ㅋㅋㅋㅋ 스포일러 없길

    답글삭제
  3. 여기서 생길수 있는 반전은 진짜 저 여자랑 사귄다던가 자작극이었다던가 정도가 있을것 같은데 과연 어떻게 될것인가!! 오랜만에 흥미진진하네요 ㅋㅋ

    답글삭제
  4. ...몇명이나 따라붙은거야....

    답글삭제
  5. 우왕 이거 재밋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6. 미치도록 흥미진진한걸요 이건.... 스네이크 나이스;; 엄청난 촬영기술

    답글삭제
  7. 맛봉스네이크ㅋㅋㅋㅋㅋㅋㅋ

    흥미진진! 다...다음화! HuHu!

    답글삭제
  8. Next Round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손가락)척

    답글삭제
  9. 비밀 댓글 입니다.

    답글삭제
  10. 이건 기대되는 스레

    답글삭제
  11. 아직 보지는 않았지만...



    뒷내용에 대해서라면 다른방식을 취하시는게 좋지않을까 생각합니다.



    사람이 뒷내용에 호기심을 생기는건 당연한 일이고, 아는사람이 생기는건 어쩔 수 없습니다...



    뒷내용 일부를 감춰두고선 반응을 즐긴다는건 왠지 약속시간과 장소를 잘못알려주고선 헤매는걸 숨어서 관찰하면서 즐긴다고 확대해석 할 수도 있구요.



    차라리 처음부터 전문을 공개 하시는게 이런 오해나 불화가 줄어든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개인블로그고 어떻게 운영하시든 어썰트님 마음이지만, 뒷내용이 궁금해서 찾아서 유포하는걸 막기에는 조금 힘에 부치실듯 합니다.



    원래 사람이라는게 남이 모르는걸 알고 있으면, 입이 근질근질해서 참기는 힘들거든요. 임금님의 귀처럼.

    답글삭제
  12. 흥미진진 스네이크 계획적이야

    답글삭제
  13. @Belle - 2009/07/26 11:51
    또라이들 몰려온다 조심해라

    답글삭제
  14. 남은건 낚시선언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5. 스네이크..ㄷㄷ 능력잇군 스네이크

    답글삭제
  16. 스네이크 투성이ㅋㅋㅋㅋㅋ근데 사진 진짜 어떻게 찍은거지ㅋㅋㅋ혹시 낚시는 아니겠지ㅎㄷㄷ

    답글삭제
  17. 오랜만에 초 하이 퀄리티 스레!!

    다음이 기대되는군요 ㅋㅋ

    답글삭제
  18. 진짜 스릴 있다 뒷내용은 언제 올라오나요?

    답글삭제
  19. 재밌다 흥미진진한걸..ㅋㅋㅋ

    답글삭제
  20. 오오...스네이크 너무 치밀해여ㅋㅋㅋㅋ다음편 기대기대

    답글삭제
  21. 우와, 치밀하다..

    이거 정말 스릴러 영화급인데요.

    답글삭제
  22. 오랜만에 초 하이 퀄리티 스레!! 2

    주말이니까 오늘 저녁이면 2편 볼수 있나요 ㅋㅋㅋㅋ

    답글삭제
  23. @Belle - 2009/07/26 11:51
    다음 편을 올리려고 해도 이미 댓글로 네타하면 소용이 없죠.

    답글삭제
  24. @Belle - 2009/07/26 11:51
    이 댓글 이하로 [싸움 금지], [반박 금지],



    위 의견에 대한 대응이나 방침은 고릴라씨가 알아서

    독자적으로 할 수 있게 냅둬,

    (고릴라의 무시 크리 혹은 좋은 말로 넉살좋게 달래기 정도가 예상되지만)



    참고로 나는 네타금지인 현 방침엔 찬성이다.

    답글삭제
  25. 악 이런 고퀼리티의 ㅋㅋㅋㅋㅋㅋ

    탐정들 네타는 하지 마시고, 어설님은 분실하신

    녹음내용 좀 어설님한테 보내주시기 간절히 희망합니다!!!

    답글삭제
  26. 오오... 흥미진진하네요 ㅋㅋ

    답글삭제
  27. 저런 근접 사진을 안 걸리고 찍을수 있는 스네이크 >>867 존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8. 쩐다ㅋㅋㅋㅋㅋ 이 세상이 소설보다 기이하다더니

    이젠 추격전이냐 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9. 이건 장난이아닌데??



    그보다여자 이쁠것 같다!!! <남중 남고 공대예정

    답글삭제
  30. 그냥 이런글은 댓글을 막으면 안되나요?

    아니면 '이 스레를 즐기기 위해서라면 댓글을 읽지 않는것을 추천합니다' 등의 문구가 달려있으면 되겠네요

    답글삭제
  31. 이것이 바로 VIP퀄리티

    답글삭제
  32. 이건 마치...........

    스네이크들이 형사,보디가드 같은 느낌

    이로써 1은 안전해!!

    답글삭제
  33. ㅋㅋㅋ 오랜만에 실컷 웃은 스레다

    다음편 기대된다 ㅋㅋ

    답글삭제
  34. 푸하하하, 이거 엄청나잖아요!! 이런 물건들도 올라오는구나 ㅋㅋㅋㅋ

    기대하고 있습니다! 상당히 재밌어서 두근두근하네요 ㅎㅎ

    답글삭제
  35. 굉장해 스네이크 wwwwwwwwww

    답글삭제
  36. 언제나 생각하는 거지만....이사람들 굉장해!!!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7. @ㄱㅊ - 2009/07/26 13:16
    댓글을 막으면 고릴라님이 글을 올릴 이유가 없는...ㅋ

    답글삭제
  38. 이건...좋은 스나이퍼다..!!

    답글삭제
  39. @ㄱㅊ - 2009/07/26 13:16
    우리가 써주는 댓글이



    고릴라에게 글 올려줘서 고맙다고 주는 보답인건데



    댓글을 막으면 월급안받고 일하는 샐러리맨 꼴이잖어ㅡㅡ

    답글삭제
  40. 눈팅만했는데 이건 댓글안 수가 없네요.

    이정도면 낚시는 아닐듯 ㅋㅋㅋㅋ 아놔! 흥미진진한데

    답글삭제
  41. 음성파일 분실해도...뭐...

    알아들을 수 없는걸...

    답글삭제
  42. 와....이거 진짜 흥미진진해요ㅠㅠㅠ

    답글삭제
  43. 네타 논쟁에 대해선 그렇다 치고,

    꼭 액션 스파이물 같아 두근두근 거리네요 ㄲㄲㄲ

    답글삭제
  44. 누구 스네이크에대한 사전적의미로 설명좀..

    이해를 못하셌어..

    답글삭제
  45. @......... - 2009/07/26 21:21
    스네이크



    메탈기어 시리즈의 전통적 주인공이며,

    잠입 액션 게임이란 장르를 만드는데 가장 큰 공헌을 한 가상 인물

    답글삭제
  46. ㅋㅋ; 완전 기대되네요 ㅋ

    답글삭제
  47. 스네이크 커플!!ㅋ

    대단히 조직적이다!!!

    답글삭제
  48. 여자가 어떻게 생겼는지 어설트님의 감상이라도 적어주세요.

    너무 궁금해요

    답글삭제
  49. 재미있겠는데요 이거 ㅇㅅㅇㅅㅇ!!!

    답글삭제
  50. 완전 흥미진진하네요!!ㅋㅋ

    답글삭제
  51. 이거 무시무시하잖아......vipper의 퀄리티에 또 다시 감격을..

    답글삭제
  52. @ㄱㅊ - 2009/07/26 13:16
    ↑GAY MIDDLE SCHOOLERS

    답글삭제
  53. 그건 그렇고 남자키가 180이라고 했는데 여자랑 키가 엇비슷해보이는건 내눈의 착각일까 ..??

    답글삭제
  54. 가장 재미있는것으로 골라 왔는데 정말 너무 무섭습니다.

    화장실 전구가 나가서 무섭고, 드라마도 조용해서 무섭고,

    집에 저만 깨어있어서 무섭습니다. 이런 데까지 올리는 거

    싫지만 너무 무섭습니다. 제가 겁이 많고 부정적이지만

    이런건 긍정적이어도, 겁이 없어도 충분히 무서울 것 같습니다.

    어설트레인님, 이런 데에 이런 덧글 쓰는 건 죄송하지만,

    이렇게라도 하지 않으면 정말 불안합니다.

    하아, 잘 수 없을 것 같아요. 제가 겁이 너무 많기 때문에......

    죄송합니다.

    답글삭제
  55. 스네이크가 뭐죠?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