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7월 26일 일요일

사기 전화와 스네이크 - 2부

더보기

댓글 35개:

  1. 여기서 이래도 되나 모르겠는데..

    .

    .

    .

    .

    .

    .

    .

    .

    .

    1등이닷~꺄호~

    답글삭제
  2. 1부 보고 5분뒤 바로나왔다 ㅋㅋ

    답글삭제
  3. 이렇게 빨리 올리는 건 3부 나올 때까지 블로그 트래픽이나 올리고 있으라는 계시!

    따르겠습니다!

    답글삭제
  4. 점점 1의일은 잊혀지고있어 그것보다 스네이크 웃긴걸

    답글삭제
  5. 스네이크들 대단하다 wwww

    답글삭제
  6. 스네이크 네트워크 wwww

    답글삭제
  7. 스네이크들 돈이 없는건가 !

    답글삭제
  8. 니트스네이크 wwww

    답글삭제
  9. @어설트레인 - 2009/07/26 13:33
    와우~ 다음 업로드는 언제쯤?

    답글삭제
  10. 쓸데없이 치밀하다ㅋㅋㅋㅋㅋ

    이분들 처음 만난 인간들 맞습니까? 팀웍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1. 뱀녀랑 코털 휘이휘이

    답글삭제
  12. 이...이거 실시간인가요?

    라고 생각했는데 덧글도 실시간이다아아!! 덧글 5로 눌렀는데 순식간 13되어있네요 ㄱ-

    답글삭제
  13. 이거 혹시 스네이크로 맺어진 커플스레인가요?

    1은 점점 희미해지고 뱀녀와 콧털의 이야기가 더 흥미진진해지고 있어 ㅋㅋㅋ

    답글삭제
  14. 스네이크들이 불쌍해서 울었다

    답글삭제
  15. 미사카 네트워크를 뛰어넘는 스네이크 네트워크.

    당신도 쓸수 있습니다.

    우훗, 좋은 스네이크.

    .......난 뭐라고 한거지?!

    답글삭제
  16. 우앗.. 왠지 우리나라에서도 이런 거 있어서 따라다녀보면 재미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ㅂ;

    답글삭제
  17. 기대됩니다 +ㅅ +

    답글삭제
  18. 이거 참 흥미진진하군요 허허허 여자 이야기가

    드라마에서 나오는 불쌍한 여주인공의 전형;;

    근데 전화한번해서 만났다고 결혼,보석 얘기가 나오다니

    너무 사시꾼 티가나!!

    답글삭제
  19. 이런거 하려면 휴대폰으로 인터넷이 되야하는건가요?



    아 이건 부럽다..

    답글삭제
  20. 흥미 진진해요 www 우왓 우왓 www

    답글삭제
  21. 우와, 이거 전개가 상당히 빠르네요 ㄷㄷ 벌써 스레2개 끝나고 3개째 시작하겠네요 ㅋㅋㅋㅋ 잘 봤습니다! ㅎㅎ

    답글삭제
  22. 돈좀 들고나가지 OTL

    답글삭제
  23. 스네이크도 돈이 있어야 할수 있는건가ㅋㅋㅋ

    답글삭제
  24. 피식;; 돈 ㅋㅋ; 콧털...ㅋㅋ;

    답글삭제
  25. 저라면 달려나가서 자금원 뉴 스네이크로 등장[...]

    답글삭제
  26. 가자 가자 가자!!!!

    답글삭제
  27. 오늘의 교훈 스네이크는 돈이 필요하다!

    답글삭제
  28. 돈없는 스네이크는 가엽습니다ㅠㅠㅠ당신들 돈은 들고다녀!!!

    답글삭제
  29. 스네이크가 7명에 추가 1명 더라고 했나요..?

    스레에 기입하는 스네이크는 그렇게 많지 않은거 같네요;;

    게다가 누가 몇번인지도 모르겠고;

    여덟명끼리도 위치 파악이 완전히 안되고 있는것 같고..

    답글삭제
  30. 스네이크 정보는 퀄리티 높은 뱀녀랑 코털 밖에 모르겠다ㅋㅋ

    답글삭제
  3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보다 이번 2는 전체적으로 스네이크들 이야기밖에 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2. 가난한 뱀들 ㅋㅋㅋㅋㅋ 아 ㅜㅜ 남일이 아니네

    사람이 왤케 많이 따라댕겨 ㅋㅋㅋ 남 데이트하는데

    신기하면서도 나도 한번 해보고싶다 ㅎㅎㅎㅎ

    답글삭제
  33. 아, 역시 아직 게임을 해도 되겠죠?

    게임하고 두려움을 없앨거에요.

    역시 너무 무섭네요.

    이 스레가 무서운 건 아니에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