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7월 26일 일요일

사기 전화와 스네이크 - 4부

더보기

댓글 28개:

  1. 우오옷! 1빠!!!

    답글삭제
  2. 어느새 콧털과 뱀녀의 스레가 되어있군요..

    어째 가면갈수록 >>1의 이야기의 비중이 적어지고 있다는;;

    답글삭제
  3. 으아아~~~ 전 >>1의 이야기가 더 궁금한데말이죠...! ;ㅂ; 왜 다들 콧털에 집착하는건지!!

    답글삭제
  4. 콧털 ㅋㅋㅋㅋㅋ

    답글삭제
  5. 아1등할수잇엇는대

    답글삭제
  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이거 좀 대박

    답글삭제
  7. 콧털 호스트 어떻게 된거야!!

    답글삭제
  8. 전 vipper라면 '사기꾼이라고 해도 여자친구가 생긴다면 아무래도 좋다!!'라는 반응을 보일줄 알았는데 말입니다. 그런 스레도 있었던 것 같고[...]

    답글삭제
  9. 뱀녀와 콧털의 이야기가 이렇게 길게 이어질줄은 몰랐군요



    그보다 콧털 어디갔어!!!

    답글삭제
  10. 어느순간 >>1은 잊혀진 존재.... 가 되었..www

    것보다 콧털 어디갔어!!!!!

    답글삭제
  11. 그나저나 1의 이야기는 오리무중인가...ㅋㅋㅋㅋ

    답글삭제
  12. 콧털호스트인가......

    답글삭제
  13. 진성M 콧털, 호스트계에서 일약 스타로 급부상!!

    여왕님들에게 대 인기!!(?)

    답글삭제
  14. 뱀녀 이쁘잖아 !!!! ㅋㅋㅋㅋ

    정말 vip의 퀄리티에 뿜게되네요 ㅋㅋㅋㅋ 저런 지근거리에서 사진을 찍을 용기라니 ㅋㅋㅋㅋ 소리 들릴텐데!!ㅎ 정말 즐겁게 보고 있습니다.

    번역 감사드려요!! ㅋㅋㅋㅋ

    답글삭제
  15. 포~뇨포~뇨포뇨2009년 7월 26일 오후 7:26

    여기 참 명작 극장 많이 올라오네요 ㅋㅋㅋㅋㅋ 진상은 오늘 내로 보여주시는 건가요? ㅠㅠ 뒤를 알고 싶은 마음 참을 수 없어

    답글삭제
  16. 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에는 vip처럼 재밌게놀수있는 시스템없는건가..

    답글삭제
  17. ㅋㅋㅋ다들 콧털씨에 대한 관심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8. 저 뱀녀의 얼굴을 가린건 2ch어비스에서?

    아니면 저 상태로도 vipper들은 미모를 판단할수 있는건가!

    답글삭제
  19. 뱀녀 예쁜데요????

    ...콧털도 호스트 된거, 니트 벗어난거 축하하고요...랄지 1, 다행입니다.

    답글삭제
  20. 뱀녀 도촬신인듯 ㅋㅋㅋ

    아니 것보다 예뻐서....//ㅅ//

    답글삭제
  21. 콧털 진짜 호스트로 간건가??

    뱀녀 저 정도 퀄리티면 타겟이 눈치챌것같은데ㄷㄷ

    답글삭제
  22. ㅋㅋㅋㅋ뭐랄까 나름.....그래도 콧털에게 새 삶을..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