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7월 26일 일요일

사기 전화와 스네이크 - 5부

후우 (.........)

좌절해서 그런가.....

번역할 기세가 안 나오네요.....







more..


댓글 19개:

  1. 왔다아아아아!!

    답글삭제
  2. 이예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ㅏㅏㅏㅏ아아아ㅏ아아ㅏ

    답글삭제
  3. 앗, 아직 더 있는겁니까?!

    답글삭제
  4. 결말이 정말 궁금해지네요 ㅋㅋㅋ

    답글삭제
  5. 더.. 더 있는거겠지요?!?!?

    답글삭제
  6. 다음이라면 역시 1과 콧털과 뱀녀의 삼각관계라던가...

    답글삭제
  7. 선리플 후감상 후리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아



    마지막에 1000<



    콧털이다

    답글삭제
  8. 다..다음 라운드라면 혹시 뱀녀가 1과 사귀는건가? 그러면 더 재미있을 거 같군요. ㅋㅋ

    답글삭제
  9. 포~뇨포~뇨포뇨2009년 7월 26일 오후 8:21

    넥스트가 아직 남았는가!!

    라고 생각하며 댓글을 보니 결국 뱀과 콧털의 이상한 사랑 이야기 정도겠구나 하는 마음에 기대감이 푸시식...

    답글삭제
  10. 제길 늦엇다.. 넥스트라운드 보고싶은데!

    답글삭제
  11. 다음 화가 있는 건가. ... ㅋㅋㅋㅋㅋ 재밌네요

    답글삭제
  12. 뱀녀는 콧털과 어울림.

    답글삭제
  13. 이봐, 콧털! 어떻게든 될리가 없잖아!

    답글삭제
  14. 뉴타입이라니 네녀석wwwwwww



    그리고 콧털 거짓말치지마wwwww

    답글삭제
  15. 에고 저렇게 냉정하게 말하기도 힘들텐데..

    저도 1의 냉정함에 반할거 같아요~

    답글삭제
  16. ㅋㅋㅋ이제 오프모인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는건가요 ㅋ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