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7월 12일 일요일

야루오와 함께하는 맛기행 - 1부

아아...길어....

문제는 이게 몇 부 더 있다는 것.....


더보기


댓글 44개:

  1. 야밤에 이런 스레는 배고프다고 시간적으로 생각해...

    답글삭제
  2. 와... 이건.. 정말 대단하다고 밖에는;;

    일본을 몇번을 왔다갔다했는데..

    진작에 이글을 봤으면..ㅠ

    답글삭제
  3. 이얍 1코는 내가 먹었습니다.



    싸고 좋은 맛집기행이라....



    언젠가 일본에 가면 도움이 되겠군여

    답글삭제
  4. 야밤에 음식 사진이라니 좋은 초이스...

    답글삭제
  5. 이거 하나만으로 충분히 긴데...연재작이라니..

    답글삭제
  6. ㅠㅠ 진짜 맛있겠네요 이 밤중에....... 아아.... 돈까스가 먹고 싶다아ㅠㅠ

    답글삭제
  7. 분량이 상당히 만쿤요...그것도 AA로...

    수고하셨습니다^^

    그나저나...

    야밤에 이런걸 올리시면 어쩌자는 겁니까!!!

    배고파서 잠이 오지 않을텐데!!!

    밥먹고 자야겠군요...ㅋㅋ

    어쨌건 엄청난 분량의 번역...감사합니다.꾸벅..

    답글삭제
  8. @핑크게마 - 2009/07/12 01:50
    나만 그렇게 생각하며 침흘리는 줄 알았는데

    다른 분들도 그런거 같아 다행이라고 배꼽시계적으로 생각해...

    답글삭제
  9. 자기직전에 어비스에 들르는게 아니였어.

    한국의 그것도 지방에 틀어박힌 나에게는 너무 가혹한 스레드였어

    지리적으로 생각해

    답글삭제
  10. 야라나이오의 '~적으로 생각해'는 처음보는 말투인데

    이게 공식적(?) 말버릇인가요?

    답글삭제
  11. 이익 배고프다! 이 새벽에 배고프다아!

    답글삭제
  12. 간밤의 위꼴사는 잔인하다고 생리적으로 생각해...

    답글삭제
  13. 새벽 4시반...

    보다가 못참고 스크롤을 내렸습니다...



    아 배고파 (...)

    답글삭제
  14. 처음에 쭉 보다가 몇부 더 있다길래 이게 끝인가 했더니 한편으로 한 시리즈였군요.



    보통 시내에서 먹는 점심값하고 비교해보면 일본이나 우리나 별 차이 안나는게 확실히 우리나라 물가 비싸긴 비싸네요.



    어설트레인님 수고하셨습니다. 재밌게 보고 있어요.

    답글삭제
  15. 우와....정말 대단하십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아침 먹었는데도 배고파요ㅠㅠ

    일본에 가면 초밥도 있고 라멘도 있고 기타 등등..[]

    답글삭제
  16. 방금 아침을 대강먹고 이걸 봣는데....

    ...

    ...

    아....배고파졋다..ㅠㅠ

    답글삭제
  17. 너무 길어서 스크롤 내려버렸어요..

    답글삭제
  18. 재정적으로 생각해서 저기 갈 수 없다는 걸 떠올리고 우울해졌습니다[....]

    답글삭제
  19. 진짜 기네요...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ㅜㅜ

    은근 재미있네요 이거...

    답글삭제
  20. 오오 안그래도 진보쵸역 근처에서 일하고 있어서

    매일 뭘 먹을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야루오 동지!!)

    이렇게 친절하고 나이스한 스레가 있었다니

    감사합니다! 꼭 다 들려봐야겠어요!

    답글삭제
  21. 너무 배고파요 먹고싶어요 먹고싶어요,..

    답글삭제
  22. 그보다 오타 너무 많아서 신경쓰여용 ㅡㅡㅋ

    답글삭제
  23. 아아 작년에 일본여행 가기전에 이걸 볼껄.. 이제 다시 갈일 아마 없을텐데;

    답글삭제
  24. 멘위에 야루오가

    '직장에서 실수하는 야루오를 기대한 녀석들은 꺼져라'

    라고 하면서

    8-3=6이라고 쓰고 있는데 위꼴때문에 잊혀졌는지 아무도 태크을 안거는듯 ㅋㅋ

    답글삭제
  25. .......... 배.. 무지 고프네요 ㅠㅠ

    답글삭제
  26. 점심을 먹어서 다행입니다.

    답글삭제
  27. 맛나보이는게 잔뜩 있네요..

    답글삭제
  28. 상식적으로 생각해서 너무 먹고 싶다아아아!!

    답글삭제
  29. 저녁시간 대에 보기엔 좀 괴로운 스레군요.

    먹고싶다고 근처에서 찾아볼 수 있는 음식들도 아니고.. 으워어~

    답글삭제
  30. 가끔은 이런것도 좋지요

     

     

    ...배가 찬 상태라면

    답글삭제
  31. 나는 아직도 배가 고프다 ㅜㅜ

    답글삭제
  32. 아아앗 총무 너무 귀여워요 >_<



    그나저나 맛있어보인다아 'ㅂ'

    답글삭제
  33. 휴..맛있겠다-ㅠ-

    오늘은 카레해먹어야지ㅎㅎ

    번역하느라 수고하셨어요~~

    답글삭제
  34. 이번 원페때문에 일본가는데

    토요일 진보초에서 이걸 기본으로 해서 즐겨야겠습니다.

    일단 소박하게 된장라면과 카레를...



    그런데 ....초보자가 들어갈수 없는 가계에 일어도 못하는 외국인이 떡 들어갈수 있을려나. 우핫핫핫

    답글삭제
  35. 배가고파옵니다.

    오므라이스랑 돈까스가 먹고싶어요..

    ㅠㅠ 회사 근처엔 죄다 백반집밖에 없다구요 ㅠㅠ

    답글삭제
  36. 맛있겠다♥

    여행갈 때 진짜 도움될 것 같아요ㅎㅎ

    언제쯤이면 가보려나ㅠ

    답글삭제
  37. 아...1000엔이라....어이 환율...

    답글삭제
  38. 이야...수고많으셨습니다~ ㅋㅋ

    답글삭제
  39. 아.. 돈가스에 보르시치... 먹고싶다

    답글삭제
  40. 무서운 위꼴글

    답글삭제
  41. 와 이색적인 가게들도 많네요~

    카레가게는 전부다 가보고 싶어요~

    답글삭제
  42. 1부... 라면 다른것도 있는건가요...

    보... 보고싶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