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7월 30일 목요일

야루오와 함께 하는 공포 기행 - 2부

더보기


댓글 65개:

  1. 우오오오오 처음으로 일등!!! yeah!!

    답글삭제
  2. 얼굴 희번뜩하게 생겼네

    답글삭제
  3. 특수문자만으로 날 놀라게 하다니.

    답글삭제
  4. 저 표정 너무 리얼해요.. ㅎㄷㄷ

    답글삭제
  5. 우와 흡연실 이야기 최고예요

    표정 대박!!!

    답글삭제
  6. 아오오니가 생각나넴..

    답글삭제
  7. 야라나이오 무셔 ㅋㅋㅋㅋ

    답글삭제
  8. 야라나이오 무서워 ㅠㅠㅠㅠㅠㅠㅠ

    답글삭제
  9. 야라나이오 얼굴 무서워어어어어!!!!!!!!!!

    답글삭제
  10. C.C만으로도 날 무섭게 하다니!?

    답글삭제
  11. 야라나이오 무섭잖아 !!!!!!!!!!wwwwwwww

    답글삭제
  12. 야라나이오보다 담배연기 보고 쫄았습니다 ;ㅅㅜ

    답글삭제
  13. 특수문자로 저런걸 만들다니...

    답글삭제
  14. 표정 너무 리얼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삭제
  15. 무서워 무서워 무서워요!!!! T_T

    답글삭제
  16. 와.. 오늘 많이 올리셨네요오

    답글삭제
  17. 1부는 무서운건 없었는데,

    이번엔 얼굴의 압박으로 굉장히 무서웠다...

    답글삭제
  18. 아스키 아트의 세계는 정말..................O<-<

    답글삭제
  19. 야라나이오주제에 무서워 ㅠㅠㅠㅠㅠㅠ

    답글삭제
  20. 와와와와!!! 표정이 정말 인상적인데요!!

    답글삭제
  21. 우오 얼굴에서 소름 쫙.

    답글삭제
  22. 아아.. AA로 이런게 가능하다니..

    그나저나 개인적으로 탐정이랑 건담 그거 빨리 보고싶은데에..

    그것은 언제 번역해주시는겁니까아?

    뭐 이런것도 재미야 잇지만

    변태 강화라고 하셨으면서 변태도 아니고..

    뭐랄까..

    답글삭제
  23. 아아아아아아아아아.... 무서워요 ㅠ

    왜 하필 이시간에 이걸.....

    답글삭제
  24. 이런시간에 이런 곳에 있는 윗분들도 무서워요

    답글삭제
  25. @이럴수가 - 2009/07/30 23:14
    보고 딱 그 생각을.

    답글삭제
  26. 표정한번 리얼하네요 +ㅁ+

    답글삭제
  27. 자기전에 잠시 들렀는데 ㄷㄷㄷ 잠 못자겠네요 ㅠㅠ

    답글삭제
  28. 아우 야라나이오가 뭐 저런.....

    답글삭제
  29. 야루오와 함께하니 무섭지 않아....

    답글삭제
  30. 간만에 상큼하게 오싹오싹한.... 우후후 +ㅅ+

    답글삭제
  31. 어제 너무 피곤해서 일찍잤는데 아침에일어나보니 꽤나 업이 되있네요 ㅋㅋ

    오늘하루도 즐겁게시작~

    답글삭제
  32. 우어! 소름돋았다! 최고다 이기분!

    이거 계속 진행되면 내가 쫄아서 못볼꺼같은데?

    답글삭제
  33. 야라나이오 주제에 감히 내가 뒤를 돌아보게 만들다니

    답글삭제
  34. 야라나이오 주제에!!!!!!!!!!!!

    제길!!!!!!!!!!

    등골이 오싹했어!!!!!!!!!!!

    답글삭제
  35. 저 웃음 너무 무서워ㅠㅠㅠㅠ야라나이오ㅠㅠㅠㅠ

    답글삭제
  36. 특수문자만으로 저런 표정을 만들 수 있다니 ㅠㅠㅠㅠ 정말 오싹했습니다

    답글삭제
  37. 무서운거 절~~~~~~~~대 못보는 저로서는 여름이 괴로울뿐...

    남친아, 제발 공포영화 보러 가자고 조르지 좀 마ㅠㅠㅠ

    답글삭제
  38. 앗!!!

    야라나이노 무서웠어!!!!!!!!ㅠㅠ

    답글삭제
  39. 그러던 중 녀석은 갑자기 굉장히 기분 나쁜 얼굴로 웃기 시작했다<- 여기 보는순간 천둥이 쳐서 놀라진 않았지만 분위기가 확! ㅋㅋ

    답글삭제
  40. 으음...이거 상당히 재밌어!!

    답글삭제
  41. 야라나이오 무셔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wwwwwww

    전 글이랑 만화책 으로만 무서운거 볼수 있지, 영상이나 게임은.../털썩

    답글삭제
  42. 무섭기보단 재밌는건 저뿐?

    답글삭제
  43. 확실히 저런 얼굴로 다가오면 기분나쁘다.

    답글삭제
  44. 야라나이오가 저렇게 무섭다니...

    답글삭제
  45. 커그(www.fancug.com)에 퍼가겠습니다.

    답글삭제
  46. 무셔어!!!

    뭔가 익숙한얼굴에서 변하니까 더무셔!!!

    답글삭제
  47. 야라나이오니인가....

    답글삭제
  48. 근데 이모티콘 그림이 너무 귀여워서 많이 안 무섭네ㅋㅋㅋㅋㅋㅋ

    왜 이렇게 귀엽지??ㅋㅋㅋㅋ

    답글삭제
  49. @이럴수가 - 2009/07/30 23:14
    아오오니 ㅋㅋㅋㅋ

    불쑥불쑥 나와서 간떨어지게 만드는 친구죠 ㅋㅋ

    답글삭제
  50. 난 야나라이오 표정보다,

    그 이후 혼자 있는데 목소리가 들렸다거나 하는 얘기가 더 무서운데...

    난 혼자 있는 시간이 많은 사람이라고!!ㅠㅠ

    답글삭제
  51. 저 이상한 얼굴로 웃는 이유가

    야루오가 공연외설머리 라는 이유로 웃는걸까나..

    답글삭제
  52. 오오오;;;

    눈을 감아도 느낄수 있다니ㅠ

    유일의 탈출구가!!ㅠㅠ

    무서워ㅠㅠ

    답글삭제
  53. 출처, 링크 밝히고 퍼갈게요~^^

    답글삭제
  54. 야라나이오 주제에 날 무섭게하다니...

    답글삭제
  55. @Athelto - 2009/08/01 19:27
    야라나이오가 덧글 한마디에 아오오니가 되었어

    답글삭제
  56. @이럴수가 - 2009/07/30 23:14
    얼굴 길이도 적당하군요.

    답글삭제
  57. 야루오니깐 괜찮겠지하고 봤는데.

    처음부터 담배연기 부분에 얼굴작렬.ㅠㅠ

    우왕 너무 무서워서 바로 닫기 눌러버렸어요.ㅠ

    무서운거 못보는데 이놈의 호기심이 재자신의수명을 단축시키네요ㅠ

    답글삭제
  58. 무서운지 어쩐지는 모르겠는데 기호같은걸로 잘도 만드네요ㄷㄷㄷ;;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