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7월 16일 목요일

이것이 VIP의 진실

그렇군요. 즐거움이라....
확실히 즐거움이 우선이지요.
사람은 평생 배운다더니, 확실히 그 말이 맞군요.
여러분 덕분에 또 한가지 배웠습니다.




더보기


댓글 28개:

  1. 사람은 평생 배운다더니, 확실히 그 말이 맞군요.

    이글 덕분에 또 한가지 배웠습니다.

    답글삭제
  2. 짧으면서도 빵 터지게 만드는군요.

    답글삭제
  3. vip는 변태로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vip들이 노는거보면서 웃고 난리나는 나도 변태에 가깝단건가...

    답글삭제
  4. 역시 VIP의 변태파급력이란... 일반인 변태 일반인도

    변태 변태 변태로 만들수 있을 지도...

    답글삭제
  5. 변태 양성 공장

    답글삭제
  6. 좀비같은 녀석들이군요 vipper들이란 ㅎㅎ

    답글삭제
  7.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8. ㅋㅋㅋㅋㅋㅋㅋㅋ 짧지만 강렬 ㅎㅎㅎ

    답글삭제
  9. "VIP에 접근하지 마라. 그곳에는 VIPPER바이러스가 퍼져 있다. 만약 당신이 그곳에 10분동안 있으면 VIPPER바이러스가 당신의 호흡기관을 통해 폐에 퍼지며, 1시간이 지나면 뇌에 침투해 당신을 VIPPER로 만들 것이다. 그리고 하루가 지나면 당신은 VIPPER가 되어 VIPPER바이러스를 생산하여 당신과 같은 희생자를 만들어 낼 것이다."

    답글삭제
  10. 이런거 웃겨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1. 트림하다가 헉, 하고 막혀서 깜짝 놀...ㅋㅋㅋㅋㅋ 다 변태가 되는군요

    답글삭제
  12. 그것은 진리 ㅎ

    답글삭제
  13. VIP는 변태양성소! 짧지만 강하다ㅋㅋㅋㅋ

    답글삭제
  14. 이틀전에... 친구와 동네를 걷다가.. 봐버렸습니다.....

    차 뒷유리에 붉은색의 거친 글씨체로 VIP魂 이라고 붙여놓은 차를...<



    혼자서 푸흡-?! 하며 웃던 저를 친구는 이상하게 쳐다보더군요..=ㅅ=

    답글삭제
  15. 진실은 언제나 잔혹한 법......

    답글삭제
  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진실은 승리합니다

    답글삭제
  17. 푸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8. 배움의 길은 실로 굉장하다

    답글삭제
  19. ㅎㄷㄷ 입니다;

    답글삭제
  20. ....

    그렇쿤!!!

    역시 VIP는 변태양성소였어!!!

    그리고 게이양성소였던거야!!!

    우어어어어어어어

    답글삭제
  21. 1의 윗그림의 일반인은...

    '들려 가고 있었다.'

    답글삭제
  22. 그래요..무리해서 살아갈 필요는 없다구요??

    변태가 되면 삶이 편해집니다ㅎㅎ

    답글삭제
  23. 저거는 완전히 VIP hazard 잖아/뿜

    답글삭제
  24. 이것이 VIP퀄리티

    답글삭제
  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것이 진리네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