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7월 9일 목요일

자동차 운전은 진짜 재미있어!

more..

댓글 47개:

  1. 죽는건 순식간이군요 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살아있다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 1등? 정말?



    가문의 영광입니다. 더군다나 처음 다는 리플인데..



    마치 로또 1게임 해서 당첨되는 것 같은 행복감(그래도 로또가 더 좋다!)



    어설트레인님 항상 블로그 잘 보고 있답니다. 하라는 일은 안하고..wwwwwwwwww

    답글삭제
  4. 지상에서바라본하늘2009년 7월 9일 오후 10:49

    사람 한명 순식간에 죽여버렸어 ㅋㅋㅋㅋ

    답글삭제
  5. 오늘이 기일이군요.. 명복을 빕니다..

    답글삭제
  6. 1....



    아까운 사람이 하나 갔네요...



    묵념`

    답글삭제
  7. 글씨색이 괜히 그런게 아니였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8. 기분탓으로 넘기고들 있어 다들wwwww

    답글삭제
  9. 1 불쌍해 (ㅜㅜ)

    어쩌다가 저런 지경이....

    답글삭제
  10. 불쌍한 >>1 wwwwwwwwwwwwwwwwwwwwwwwww

    이건 웃는게 아니라 우는 거야 wwwwwwwwwwwwwwwwwwwwww

    글씨색이 괜히 그런게 아니었군요 wwwwwwwwwwwwwwwww

    아아, >>1에게 묵념.........wwwwwwww

    답글삭제
  11. 기분탓인지..

    자꾸 살아있다는 생각이 드는글이네요..

    답글삭제
  12. 무서운 사람들..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3. 그냥 실실거리며 보다가 고릴라님 마지막 두줄 보고 빵터졌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4. 살아있는 사람을 죽게만드는 무서운 vip

    답글삭제
  15. 잘 안보이는건 전에 올라왔던 유령이 글 올리는거랑 비슷해서 그런건가요;

    답글삭제
  16. 이제 유령도 양산되는건가요 ㅎㅎㅎ

    답글삭제
  17. 악 ㅋㅋㅋ보면서 너무 웃고있었는데 마지막 두줄 보고 쿨렀음 아웅... ㅋㅋㅋㅋ

    답글삭제
  18. ㅋㅋㅋㅋ아니 어떻게 운전 재밌다는 말은 1 하나로 끝나고

    2, 3 이하부터 전부 1 추모....

    당신들 분위기 넘 급반전이야!

    답글삭제
  19. 이 즐거운 사람들 같으니라고 ㅋㅋㅋㅋ

    답글삭제
  20. '로드롤러'는 노란색으로 써주는 센스. ㅠㅠb

    답글삭제
  21. 아마.... 1은 저 세상에서 잘 살고있겠지요(눈물)

    답글삭제
  22. 정말 예전부터 생각한거지만, 어설트레인님은 정말

    색배정이 적절한 것 같아요.

    답글삭제
  23. ....슬픈 스레엿다..

    답글삭제
  24. 늦은거 정말 면목없습니다

    저도 1의 명복을 빌겠습니다..

    >>1



    ···

    답글삭제
  25. @삽질 - 2009/07/09 22:48
    시간을보니...



    시간을 달리는 1등이라니! ㅇㄴㅇ

    답글삭제
  26. 마지막까지 살아있다니까!!! 이러는 거 너무 웃겨요 ㅋㅋㅋ

    답글삭제
  27. ㅋㅋㅋㅋ 글한번 잘못올렸다가

    답글삭제
  28. 죽었어..[]

    저 운전이 신난다는 말 한지 얼마 지나지 않아 기하급수적으로 추도객이 늘고 있습니다..[]

    답글삭제
  29. 사람 하나 죽이는 거 일도 아니군요. ㅋㅋㅋ

    답글삭제
  30. 로드롤러라니 !!!

    답글삭제
  31. 묵념해야 하는건가. ㅋㅋㅋ

    답글삭제
  32. 국화가 얼마더라.

    답글삭제
  33.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답글삭제
  34. >>1이 죽은 그날로 부터 벌써 2년이군요...

    답글삭제
  35. @삽질 - 2009/07/09 22:48
    수정하면 그렇게 변합닏

    답글삭제
  36. 1은 저세상에서 잘 살고 있을 거예요...안녕...안녕...

    퍼갑니다! ^.^!

    답글삭제
  37. 1<<





    ....보고싶을거야

    답글삭제
  38. 으앜ㅋㅋ 퍼갈게여

    답글삭제
  39. 오랫만에 슬픈 스레를 보는군요 고인의 명복을 빌게요

    답글삭제
  40. >>1의 명복을 빕니다.

    저도 커서 자동차운전을 하고 싶습니다만, 너무 위험한 것 같네요.

    >>1까지 죽 다니.

    답글삭제